세계일보

검색

정동원, ‘동원샘물’ 모델 될 수 있었던 이유 알고 보니…“노력의 결과”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0-07-07 14:16:39 수정 : 2020-07-07 14:16:38

인쇄 메일 url 공유 - +

사진=유튜브 캡처

 

정동원(사진)군이 동원 F&B의 제품 ‘동원참치’와 ‘동원샘물’의 광고 모델이 된 비하인드 스토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동원 F&B는 “가수 정동원군은 TV조선 ‘미스터트롯’ 프로그램에 출연해 어린 나이에도 풍부한 감성과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였고, 귀엽고 깜찍한 외모까지 겸비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어 모델로 전격 발탁하게 됐다”고 섭외 사실을 밝혔다.

 

겉으로 보면 ‘동원’이라는 같은 명칭 때문에 섭외가 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팬들과 정동원군의 숨은 노력이 있었다.

 

정동원군은 평소 자신의 유튜브 채널 ‘정동원TV’를 통해 ‘동원 참치’와 ‘동원 샘물’을 애용한다는 사실을 어필한 바 있다. 또 정동원군의 방송국 출근길이 찍힌 사진에는 그가 손에 ‘동원샘물’을 들고 있는 모습이 자주 포착됐다.

 

이에 팬들이 동원 그룹 측에 정동원군을 모델로 써달라는 요청을 꾸준히 제안한 것이다.

 

동원 F&B 관계자는 이날 “동원’이란 명칭이 같고, 평소에도 정동원이 좋아한다는 ‘동원참치’의 광고 모델이 됐으면 좋겠다는 팬들의 요청이 쇄도했다”며 “최근 팬덤 문화가 적극적으로 변화하면서 팬들의 요청이 광고 모델이나 각종 콜라보레이션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동원군 역시 “평소에도 동원참치 좋아했고, 특히 밥에 비벼 먹으면 꿀맛이다. 팬분들 덕분에 동원참치 광고모델도 하게 돼 정말 기쁘다. 많이 사랑해달라”라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정동원군은 향후 동원 참치, 동원 샘물의 V 광고, 신제품, 굿즈, 온라인 콘텐츠 등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최서영 온라인 뉴스 기자 sy2020@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지수 '시크한 매력'
  • 에스파 닝닝 '완벽한 비율'
  • 블링원 클로이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