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들의 실력을 높이기 위해서 대부분 다양한 학습을 하고 있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아이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초등학습 위주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 흥미를 가지는 것은 성적 향상과도 연관이 있기 때문이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학습지 ‘밀크티’가 효과적인 어린이 영어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밀크T초등의 어린이 초등영어 공부과정은 먼저 초등학교 교과서를 그대로 담은 교과학습과 수준별영어 과정으로 나뉜다. 수준별 영어의 경우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와 상호작용하며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해준다.
학습 시작 전 초급, 중급, 고급 총 3가지 종류의 수준별 진단평가를 통해 학습생의 현재 초등영어수준을 진단하고 수준별 영어 영역별 학습 단계를 추천해준다. 이 때 회화와 파닉스, 단어, 독해, 문법 등 영역별로 총 12단계로 구성돼있어 세분화된 개인별 맞춤학습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영미 현지 저자가 집필한 교재를 바탕으로 초등학생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영어 커리큘럼을 제시하고 있으며, 재미를 높이는 다양한 초등영어게임과 원어민 질문에 답하기, 전화하기, 역할놀이 등 능동적인 학습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밀크티 초등의 초등영어학습지 공부는 스토리텔링 중심의 연상학습법으로 효과를 향상시킨다. 재미있는 스토리와 애니메이션 퀴즈, 게임 등을 통해 매일 꾸준하게 공부하며, 집중력 향상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학습지 ‘밀크T초등’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 방문 시 확인 가능하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