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개학이 확정되며 와이즈캠프의 온라인 그룹 화상 수업이 인기다. 와이즈캠프는 월 2회 그룹 화상 수업을 통해 앞으로 시행될 학교 온라인 수업을 대비하고 있다.
와이즈캠프 그룹 화상수업은 담임선생님과 학년, 학습 수준에 맞는 학생들을 그룹으로 나눠 온라인 화상 수업을 진행한다. 담임선생님은 학습기에 실제 교안을 띄워 학생들에게 교과의 개념을 설명하고, 질문과 토론 시간을 통해 학생들에게 협동심과 해결력, 발표력과 사고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준다.
와이즈캠프에서 진행되는 그룹 화상수업은 일반적인 화상 상담수준에 그치는 수업이 아닌 실제 최대 10명의 학생들이 수업에 참여하는 수업으로 교과 학습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와이즈캠프는 온라인 그룹 화상수업 외 전 학년 전 과목 초등 학습을 제공하는 스마트학습기로, 국내 교육업계 최초 비주얼씽킹을 적용한 ‘개뼈노트’와 ‘말뼈사전’을 오픈해 초등 학부모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비주얼씽킹은 다양한 영역의 뇌 기능을 향상시켜, 복잡하고 어려운 개념과 내용들을 이미지로 표현해 중요한 내용을 잊지 않도록 하는 시각적 사고법으로 교과 학습에 적용해 전체 과목의 큰 맥락과 개념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준다.
와이즈캠프 김태진 대표는 “와이즈캠프만의 비주얼씽킹 개뼈노트와 말뼈사전을 통해 학습자만의 공부방법을 체계화하고, 이를 와이즈캠프 내 커뮤니티인 ‘개뼈세상’에 다른 친구들과 공유함으로써 개념을 판별하는 눈과 창의력, 사고력, 표현력을 증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3월 16일부터 5월 10일까지 개뼈TV 개뼈챌린지 초등 크리에이터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온라인 개학 대비 학습 동기를 부여한다. 이번 이벤트는 와이즈캠프 학습기 내 개뼈노트를 실제로 그리고, 설명하는 녹음파일이나 영상을 촬영해 업로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와이즈캠프 마케팅 담당자는 “길어지는 가정학습의 한계를 느끼는 학부모와, 공부에 지루함을 느끼는 아이들을 위해 학습 동기부여 이벤트를 열게 되었다.” 라고 전하며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아이들이 학습에 대한 동기를 잃지 않도록 적극 도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참여자 중 5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일룸 책상, 의자 SET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선발된 와이즈캠프 초등크리에이터에게는 비상교육 본사 스튜디오에서 직접 개뼈노트 강의를 해볼 수 있는 기회와 강의 영상이 와캠 학습기 내에 탑재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와이즈캠프 개뼈챌린지 이벤트는 정회원과 무료체험 신청자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와이즈캠프 체험 이력이 없는 신규회원이라면 와이즈캠프 학습 10일 무료체험과 급수한자 문제집 1권, 비상교육 2020년 1학기 수학 연산문제집 1권을 함께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