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장도연, 과거 방송서 직접 밝힌 ‘외제차’ 타는 이유…“중고로 구입”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0-02-16 10:47:33 수정 : 2020-02-16 10:48:48

인쇄 메일 url 공유 - +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개그우먼 장도연이 방송에서 운전 실력을 공개하면서 그가 타는 차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쏠렸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는 장도연이 출연했다.

 

이날 장도연은 지인을 만나기 위해 차를 타고 카페로 이동했고 도착한 뒤 주차를 시도했다. 주차 공간에 차를 넣기 위해 여러 번 시도한 장도연은 계속해서 실패했고 지인들은 “거기서 회의할래요?”, “대리 부를까?”라며 장도연을 놀렸다.

 

이에 장도연은 “차를 버리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이날 장도연이 탄 차는 벤츠의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GLE 쿠페로 1억 원 초반대의 가격이다.

 

 

과거 장도연은 방송에서 “일부러 외제차를 탄다”고 밝힌 적이 있다.

 

지난 2016년 JTBC ‘썰전’에서 외제차를 주제로 대화를 나눴다. 당시 김구라는 장도연에게 “장도연씨는 어떤 차를 타고 있어요. 개그맨 동료들 스포츠카 많이 사잖아요”라고 물었다.

 

이에 장도연은 “사실 개그맨들은 직업적으로 사람들이 하대를 (한다) 배우와 개그맨을 보는 시선이 다르다. (남들 시선 때문에) 외제차를 꼭 소유해야만 한다”고 말하며 씁쓸해했다.

 

사진=JTBC ‘썰전’

 

이어 장도연은 “(그래서) 자동차 구입할 때 브랜드부터 따지게 된다. 사람들의 시선 때문에 중고 외제차를 구입했다”고 전했다.

 

한편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장도연은 Olive 예능프로그램 ‘밥블레스유 2’에 새롭게 합류했다.

 

최서영 온라인 뉴스 기자 sy2020@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샤오팅 '완벽한 미모'
  • 샤오팅 '완벽한 미모'
  • 이성경 '심쿵'
  • 전지현 '매력적인 미소'
  • 박규영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