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특이 메시지를?…“인스타 쪽지 나도 받았다” 인증 줄이어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0-02-08 14:54:12 수정 : 2020-02-08 14:54:11

인쇄 메일 url 공유 - +

 

사진=이특 인스타그램.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이특(사진)으로부터 개인 쪽지를 받았다고 밝히는 누리꾼이 늘고 있다.

 

지난 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특 왜 자꾸 디엠(Direct Message·일대일 메시지)보내?”라는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내 친구가 좋은 차를 타고 다니는 모델이고 잘 산다. 차와 관련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많이 올리는데 갑자기 이특으로부터 메시지가 왔다고 했다”며 대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특의 공식 인스타그램 아이디가 상대와 포르쉐, 드라이브, 운전 등 자동차와 관련된 내용으로 대화를 나누고 있다.

 

 

또 지난 7일 한 다음 카페에는 “수영복 사진을 자주 올리는 한 운동 인스타 계정에 이특이 DM 보냈다고 공개했다”는 글이 올라왔다.

 

역시 이특의 공식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같은 아이디로 “안녕하세요”라는 메시지가 왔고 해당 계정의 주인은 “슈퍼주니어 이특한테 디엠이 올 수 있다고? 나도 모르게 네? (라고 대답했다)”며 이를 찍어서 공개했다.

 

그 외에도 이특으로부터 “연우야”라는 개인 메시지를 받은 모모랜드 연우 팬 계정, “모델이세요?”라는 메시지를 받은 한 개인 계정 등 이특으로부터 메시지를 받았다는 인증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줄을 잇고 있다.

 

해당 게시물들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주작 아니냐”, “설마 이특이 이렇게 일반인한테 개인 메시지를 자주 보내겠냐”며 반신반의했다.

 

한편 이특은 지난 6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누군가가 제 번호를 돈을 받고 판다고 하더라”라며 휴대폰 번호가 유출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최서영 온라인 뉴스 기자 sy2020@segye.com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민정 '반가운 손인사'
  • 이민정 '반가운 손인사'
  • 이즈나 정세비 '빛나는 미모'
  • 송지효 '바다의 여신'
  • 김다미 '완벽한 비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