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정마다 에어프라이어가 주방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가운데, 유럽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프로피쿡(Proficook)의 대용량 에어프라이어가 공영쇼핑에서 런칭한다.
주방, 생활가전 전문기업인 ㈜지비케이코리아(대표 이윤수)가 공식 수입한 프로피쿡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5.5L 제품은 공영쇼핑 방송에서 오는 8일(수) 16시 40분부터 17시 40분까지 한시간 동안 소개된다. 초특가 할인행사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프로피쿡의 인기 에어프라이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에어프라이어는 기름 없이 공기만으로 음식을 튀기기 때문에 보다 담백하고 건강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특히 프로피쿡의 에어프라이어는 분리형 바스켓으로 사용의 편리함을 더했으며, 공기가 식재료 사이에 골고루 스며들어 조리시간이 단축되며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요리를 완성시킨다.
공영쇼핑에서 첫 선을 보이는 프로피쿡의 에어프라이어는 대용량인 5.5L 사이즈로 한번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아이들 간식부터 손님 대접용 음식까지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프로피쿡의 에어프라이어는 기존의 튀김 음식은 물론 육류, 생선, 베이커리 등 다양한 음식을 기름없이 담백하게 요리할 수 있다.
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편리성을 극대화했으며 전면에 적용되어 있는 직관적인 다이얼식 버튼은 누구나 쉽게 작동시킬 수 있도록 했다. 다이얼식 버튼을 통해 원하는 요리 종류와 시간을 직접 설정할 수 있으며, 내부 온도는 80도부터 200도까지 용도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제품의 색상은 고급스러운 로즈골드 컬러로 어떤 스타일의 주방에나 잘 어울린다.
프로피쿡의 에어프라이어는 알루미늄재질과 불소수지코팅 처리가 되어있어 녹스는 것에 대한 걱정이 없으며 세척 또한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더욱 커지고 강력해진 회오리 공기순환 히터는 360도로 식재료를 감싸 뒤집을 필요 없이 빠르고 균일하게 음식을 완성시키기 때문에 집에서 프리미엄 튀김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지비케이코리아의 이윤수 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 프로피쿡의 에어프라이어는 사용자의 꾸준한 입소문으로 많은 국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라며 “2020년 새해를 맞아 공영쇼핑 방송에서 프로피쿡의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런칭방송을 통해 초특가로 선보이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피쿡을 지난 1982년부터 독일에서 시작된 CTC 그룹의 혁신적인 주방가전브랜드로 유럽 전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프로피쿡은 트렌드에 따른 라이프스타일과 최신기술에 의해 소형 주방가전부터 소모가전까지 1천종 이상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