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여행사 투어로, 실시간 항공 예약 시스템 도입과 함께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입력 : 2019-05-16 14:05:59 수정 : 2019-05-16 14:05:57

인쇄 메일 url 공유 - +

‘투어로 여행사’가 약 6개월간의 긴 기간 동안 홈페이지를 리뉴얼하여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이번에 리뉴얼 된 홈페이지는 고객 편의에 중점을 둔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실시간 항공 예약’ 시스템을 도입하여 눈길을 끈다. ‘실시간 항공 예약’ 시스템은 고객들이 스스로 항공 운임과 좌석 상황을 조회하여 예약 및 발권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획일화되고 짜인 패키지 일정이 아닌 최근 트렌드인 ‘나만의 맞춤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예약관리 종합시스템’도 더욱 보완하여 이목을 끈다. 이용객들은 이를 통해 모바일 및 웹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쉽게 자신의 예약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투어로는 2010년 7월 설립된 여행사로 노쇼핑, 단독행사, 맛집식사 등 잘 먹고 잘 자는 프리미엄 여행, 고객만족에 중점을 둔 여행 콘텐츠를 제공하며 지난 9년간 꾸준히 성장하였다.

 

관계자 측은 “고객들의 지속적이고 원활한 피드백을 통해 내실 있는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나아가 홈페이지 이외에 다양한 SNS 채널을 이용하여 의견을 수렴하고, 고객들에게 더 나은 여행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투어로는 이번 사이트 리뉴얼 기념으로 여러 가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각 지역 전문가들이 준비한 지역별 인기 상품들을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다낭, 코타키나발루, 보라카이, 세부, 청도, 방콕파타야 등 인기 여행지들을 일반상품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5월 30일 이전까지 여행상품을 계약했을 경우 10만 원 상당의 건강팔찌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서두르는 것이 좋다.

 

그리고 아시아나 항공 특가를 통해 동남아 태국의 방콕, 푸켓, 필리핀 마닐라, 클락, 세부, 베트남 하노이 노선 항공권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투어로 대표이사는 “투어로 홈페이지가 새롭게 리뉴얼 되면서 많은 고객님들이 해외여행을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2019년 투어로는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앞으로도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는 여행상품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차주영 '완벽한 비율'
  • 차주영 '완벽한 비율'
  • 샤오팅 '완벽한 미모'
  • 이성경 '심쿵'
  • 전지현 '매력적인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