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브리 라슨의 '캡틴 마블' 티저 예고편 1600만 조회 수 돌파

입력 : 2018-09-19 13:35:24 수정 : 2018-09-19 14:27:24

인쇄 메일 url 공유 - +

 

배우 브리 라슨(사진)이 주인공을 맡은 영화 '캡틴 마블' 예고편이 공개 하루만에 1600만 뷰를 넘어서서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지난 18일(이하 한국 시간) 마블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캡틴 마블' 예고편을 공개했다.영화 ‘캡틴 마블’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 후 하루 만인 19일 오후 1시 기준 1630만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해낸 것이다. 

 '캡틴마블'은 또한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최초의 여성 히어로 솔로무비라는 점도 팬들의 주목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마블 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라는 타이틀로 관심을 모은다. 

또 '캡틴마블'은 올해 공개된 '어벤져스3'의 해결사이자, '어벤져스4'로 향하는 마지막 관문으로개봉 전 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공개된 약 2분의 영상에는 캡틴 마블(브리 라슨)의 탄생 모습이 담겨 있다. 공군 장교이자 나사의 보안 담당관으로 일하던 캡틴 마블은 외계 ‘크리’ 종족과 DNA를 나누며 초인적인 힘을 선사받게 된다. 이로인해 그는 예지력과 광속에 가까운 비행, 전자기 스펙트럼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된다. 

이후 캡틴 마블은 지구을 침공하려는 스크럴족에 맞서게된다.

국내에선 2019년 3월 북미개봉을 앞둔 ‘캡틴 마블’ 보다 앞서 2월 개봉을 앞두고 있어 '캡틴마블'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더욱 모아지고 있다. 

한편 브리 라슨은 1989년생으로 2005년 'She Said'로 데뷔한 가수 출신 배우다. 

드라마 '유나이티드 스테이트 오브 타라'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이후 2016년 영화 '룸'으로 골든글로브, 아카데미를 비롯해 각종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은 연기파 배우다.대표작으로 '룸' '숏텀12' '겜블러' '콩: 스컬 아일랜드' 등이 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영상=브리라슨 SNS·마블스튜디오 유튜브계정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최지우 '완벽한 미모'
  • 최지우 '완벽한 미모'
  • 전지현 '눈부신 등장'
  • 츄 '상큼 하트'
  • 강지영 '우아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