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그린알로에 ‘2018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 알로에화장품 부문 최고의 브랜드 선정

입력 : 2018-01-23 10:30:00 수정 : 2018-01-19 17:05:06

인쇄 메일 url 공유 - +

 

친환경알로에전문기업 그린알로에 코스메틱 브랜드인 ‘알로에스테’가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포브스가 주최한 ‘2018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에서 3년 연속 알로에화장품 부문에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알로에스테는 데일리케어를 통해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에 수분을 전달하는 자연친화적인 성분을 제품에 담아냈다.

특히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알로에는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를 함유하고 이를 보존하는 성분도 자연식물에서 추출한 천연물을 바탕으로 한 방부시스템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알로에스테는 제품에 정제수 대신 라벤더수를 함유해 화장품의 기능성을 높여 브랜드의 경쟁력을 갖췄다. 더불어 다양한 원료들도 중국산 원료는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는 원칙으로 소비자로부터 가성비를 인정받고 있다.

보습력이 좋은 알로에스테 주력제품인 ‘네추럴스킨케어100’은 고분자 다당체가 100% 함유된 알로에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수분을 충전해 촉촉한 피부관리에 많은 도움을 준다.

또한 히아루론산과 콜라겐도 함유돼 피부 세포간 수분 보유력과 건조한 날씨에 급격하게 저하된 탄력까지 챙겨주는 알로에스테의 스테디셀러로 꼽힌다.

아울러 미백과 주름을 동시에 개선하는 ‘수프리마앰플세럼&수프리마링클크림’의 고품격 라인도 출시했다.

이 제품에는 20종의 식물성추출물과 4종의 발효여과물, 3종의 줄기세포, EGF, 펩타이드복합체, 콜라겐, 엘라스틴, 금 등 피부 친화적인 성분이 함유돼 현대 여성의 피부 고민인 탄력, 주름, 미백, 피부결, 모공 등을 한꺼번에 관리해 피부의 안색을 맑게 해 주며 피부 탄력을 높이는 스페셜 케어 제품이다.

최근 친환경 샴푸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높아져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도 출시했다.

‘네추럴나르모 에센스샴푸& 헤어영양팩’은 자연에서 유래한 식물성계면활성제와 에센스 원료인 알로에베라잎수 그리고 26가지 식물성 콤플렉스 등을 함유해 두피 진정과 모발의 보습 효과를 극대화시킨 친환경 제품이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알로에스테는 친환경성분을 담아낸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라며 “제품의 가성비를 갖춰 품질로 당당하게 인정받는 최고의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최종범 기자 jongbeom@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차주영 '완벽한 비율'
  • 차주영 '완벽한 비율'
  • 샤오팅 '완벽한 미모'
  • 이성경 '심쿵'
  • 전지현 '매력적인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