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가 가기 전 놓쳐서는 안될 '겨울 여행의 버킷 리스트 장소'는 제주신라호텔이다.
따뜻한 온수풀과 안락한 객실에서의 휴식부터 한라산에서 즐기는 다양한 레저활동까지, 제주신라호텔에서는 한겨울을 잊을 만큼 따뜻하고 이색적인 낭만 여행이 가능하다.
본격적인 겨울이 되면 낮에는 그림 같은 설경이 펼쳐지는 한라산에서 눈꽃 트레킹을, 밤에는 제주의 달빛 별빛, 화려하게 반짝이는 조명아래 따뜻한 야외 온수풀과 자쿠지에서 노천 스파와 낭만적인 플로팅 시네마 감상까지 한 번에 즐기며 아름다운 여행을 경험 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G.A.O.(GUEST ACTIVITY ORGANIZER) 인기
겨울 설경으로 절정을 이루는 제주 자연 속 트레킹을 즐기기 위해 많은 여행객들이 제주를 찾는 겨울이 되면, 제주신라호텔의 G.A.O.(GUEST ACTIVITY ORGANIZER)는 더욱 바빠진다.
다양한 겨울 레저 프로그램을 밀착 서비스하며 겨울 산행 초보자들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점이 이용객들의 후기와 입소문을 타며 프로그램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모든 G.A.O. 프로그램은 호텔에서 트레킹 장소까지의 호텔 차량으로 이동하며, 출발 인원에 따라 레저 전문직원 G.A.O.가 동행해 트레킹 내내 안내해 주기 때문에 겨울 산행 초보자에게 추천한다.
G.A.O.는 겨울 인기 프로그램인 한라산 눈꽃 트레킹은 물론 딸기 따기, 감귤 따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제주의 문화 역사 설명과 함께 고객에게 밀착 서비스를 한다.
트레킹에 적합하지 못한 복장인 고객들도 걱정할 필요 없다. 트레킹 프로그램을 참가하면 트레킹에 필요한 물품을 넣은 배낭, 스틱, 아이젠, 장갑은 무료로 대여해 주고, 아웃도어 재킷과 등산화도 유료로 대여해 주기 때문이다.
낮 동안 레저활동을 만끽했다면, 밤에는 밤 12시까지 운영하는 야외 온수풀과 자쿠지에서 야외 노천 스파로 낮에 즐긴 레저활동 피로를 말끔히 씻어내 보자.
◆사계절 내내 따뜻한 온수 풀 즐겨볼까
제주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사계절 내내 따뜻한 온수 풀로 제주의 밤하늘을 환하게 밝혀주는 달빛 아래 밤 12시까지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문라이트 스위밍으로 유명한 곳 이다.
야자수와 아열대 식물들이 펼쳐진 숨비 정원 내 야외 수영장은 밤이 되면 제주의 달빛과 조명이 어우러져 남국의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분위기로 절정을 이룬다.
통유리창 너머로 야외 수영장의 이국적인 풍광이 한 눈에 들어오는 따뜻한 핀란드 사우나를 비롯해 수영장의 온도는 평균 33도 이상을 자쿠지는 38도~42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히팅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선베드존과 패밀리, 디럭스, 쁘띠 각각의 카바나에는 온열 매트, 온풍기를 비치했고, 보다 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한 보온 커튼으로 찬 공기 차단은 물론 이국적인 제주의 밤, 낭만적인 분위기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또한 야외 온수풀에서 즐기는 이색 영화관 '플로팅 시네마'가 겨울여행을 운치를 더한다.
쏟아지는 별빛, 달빛아래 높게 뻗은 야자수가 아름다운 조명에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해주고 사계절 따뜻한 온수 풀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며 영화를 감상하는 로맨틱한 '플로팅 시네마'가 그 절정을 이룬다.
답답한 실내를 벗어나 탁 트인 야외에서 그것도 따뜻한 물 위에 둥둥 떠서 보는 영화 감상은 상상만으로도 낭만적이다. '플로팅 시네마'는 제주신라호텔에서 국내 호텔 중 처음으로 수영을 즐기며 영화를 감상하는 낭만적인 체험으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가족 모두가 사용하는 '패밀리 풀(250인치)'과 어른들을 위한 '어덜트 풀(150인치)' 각각의 수영장 한 편에는 선명한 영상으로 영화 감상에 몰입감을 높여줄 대형 LED 스크린이 설치됐다.
눈부심이나 눈의 피로가 덜한 LED 스크린을 설치하여 가까운 거리에서나 먼 거리에서도 보다 더 선명한 화질을 제공해 영화의 감동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12월에는 영화의 색감, 음악 등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라라랜드'와 재개봉, 뮤지컬 제작 등으로 흥행작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를 비롯해 어린이 고객들이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다양한 애니메이션 영화도 상영한다.
또한 올해에는 영화뿐 아니라 유니버셜 뮤직의 다양한 공연 실황, 뮤직 비디오 등의 상영과 해외 유명 아티스트의 라이브 콘서트까지 야외 수영장에서의 화려하고 즐거운 시간을 즐겨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은은한 조명아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우아하고 럭셔리한 로맨틱 파티 콘셉으로 꾸며진 따뜻한 실내 공간에서 10종의 세계 유명 산지 와인들을 맛보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와인 파티를 비롯 어린 아이가 있는 가족 고객들을 위한 버블 매직 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잊지 못할 여행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주지역 예술인들이 참여한 '크리스마스 마켓' 오픈
제주신라호텔은 제주도에 거주하는 예술인들의 작품 판매를 위한 '크리스마스 마켓'을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한라홀 로비에서 연다.
'크리스마스 마켓'에서는 제주도에서 개인 공방을 운영하는 예술인들이 직접 만든 다양한 수공예품을 한 자리에서 감상하고 직거래로 구입할 수 있다. 가죽 공예, 유리 공예, 나무공예, 그림, 향수, 와인, 크리스마스 쿠키 등을 제작하는 20여개 공방이 참여한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제주신라호텔을 찾는 고객들과 제주지역 예술가들이 함께 연말을 즐길 수 있는 즐거운 마켓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마켓'은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매일 밤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3시간 동안 열린다. 호텔 투숙객뿐만 아니라 비투숙객인 제주신라호텔 인근 지역 주민들과 타 호텔 투숙객들도 자유롭게 구매가 가능하다.
제주의 겨울 여행을 보다 특별하게 즐기고 싶다면 이 모든 혜택이 포함된 '글리터링 모먼트'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패키지는 △본관 산 전망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2인 1회, △G.A.O. 프로그램 2인 1회, △와인 파티 2인 1회, △비치백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2박 이상 투숙 시 풀사이드 바 수제 치킨, 포테이토&생맥주 2잔 1회, 3박 투숙 시 2박 혜택과 미니바 Free 1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기본 혜택 이외에도 라이브러리 콘셉트의 품격있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라운지 S 2인(단, 12월 22일~1월 1일, 2월 15일~18일 제외), 실내 사우나 2인 1회(투숙중) 무료 제공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2018년 3월 31일까지 가격은 39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