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심플라이프 슬림티슈’, 추석 선물 겨냥한 신규 패키지 출시

입력 : 2017-08-30 10:40:48 수정 : 2017-08-30 10:40: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집들이, 차들이, 거래처방문, 병문안, 명절용 선물 패키지 선보여

 

심플라이프의 자동차 컵홀더용 티슈인 슬림티슈의 선물용 패키지가 출시됐다.

㈜우수제지가 지난 4월 ‘심플라이프’ 브랜드를 런칭하며 출시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슬림티슈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의 차량용 티슈로, 일반적인 차량의 컵홀더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의 디자인 티슈다.

파스텔톤의 컬러와 텀블러 같은 외형, 차 안에서 사용하기 편리하고 화장대 등 다양한 장소에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며 다양하게 재활용이 가능한 점 등 차별화된 특장점으로 기업 특판, 판촉 용도로 인기몰이 중인 슬림티슈가 올 8월, 다양한 목적의 선물용 패키지를 신규로 선보였다.

집들이, 차들이(차량 구입 선물, 심플라이프의 신조어), 거래처방문, 병문안, 명절 선물 등 5가지 버전의 신규 패키지는 다양한 상황을 소재로 팝아트 형태의 만화를 삽지하여 처음 슬림티슈를 접하는 고객에게도 친숙하게 다가가려 노력한 흔적이 엿보인다.

심플라이프 관계자는 ‘제품의 장점인 디자인을 부각시키면서도 과하지 않고, 따로 포장하지 않아도 제품 자체가 선물이 될 수 있다면 어떨까 하는 고민 끝에 신규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심플라이프는 ㈜우수제지의 패밀리브랜드로, 제지 업계 40년 경력의 장인인 정태영 연구소장의 노하우와 자체 연구소의 다양한 특허 및 실용신안을 바탕으로 독자적인 생산 기술을 개발해 지난 4월 ‘슬림티슈’를 출시한 뒤 현재까지 생산 라인을 풀 가동 중일 정도로 납품 실적을 꾸준히 올리며 고속 성장 중이다.

또한, 기업 고객 및 일반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아이디어와 디자인 덕분에 심플라이프 슬림티슈는 2017년 우수특허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심플라이프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인 ‘주변을 깔끔하게, 생활을 심플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보유한 기술과 노하우로 다양한 생활 편의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기 위한 연구개발을 지속 중이며, 올해 안으로 슬림 물티슈를 출시할 예정이다.

심플라이프 홈페이지에서는 무료 샘플신청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선물용 패키지는 오픈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