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한화손보, '하얀미소 플러스치아보험 1705' 치아보장 강화

입력 : 2017-08-01 17:08:24 수정 : 2017-08-01 17:09:00

인쇄 메일 url 공유 - +

가입 가능한 나이 확대…임플란트, 브릿지 연간 치아개수 제한 없이 보장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5월 출시한 '무배당 하얀미소플러스 치아보험 1705'의 기본계약을 일반상해사망에서 영구치 치수치료비로 변경해 치아보장을 더욱 강화했다고 1일 밝혔다.

한화손보는 임플란트, 브릿지에 대해 보장 횟수와  치아 개수에 대한 제한을  없애고 영구치 보철치료비도 최고 150만원으로 유지해 치아 치료의 보장 부분을 확대했다.

또한 영구치 보존치료비 특약 분리를 통한 영구치 크라운치료의 보장을 강화하고 보장 금액도 최대 40만원으로 확대했다.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가입 가능한 나이도  6세부터 65세까지 확대해 치아보험의 가입의 폭을 넓혔으며, 80% 이상 일반상해 후유장해 발생 시 보장보험료 납입면제를 통해 경제적 부담을 줄였다.

치과치료 뿐만 아니라 백내장, 편도선절제술 등 안과 질환/이비인후과 질환 수술까지 보장하며 인공와우이식수술비 보장을 신규 탑재하는 등 이목구비 보장을 강화한것도 이번 개정된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

질병을 앓던 병력자의 가입도 편리해졌다. 당뇨의 경우 당화혈색소 7% 이하로 인슐린 투여가 없거나 이로 인한 합병증 및 후유증이 없으면 가입할 수 있다. 뇌경색, 협심증, 심근경색, 신부전의 경우도 입원 치료를 완료한 후 1년이 경과하고 합병증과 후유증이 없을 경우 가입이 가능하다. 브릿지의 경우도 치료 종료 후 1개월이 경과한 경우 가입이 가능하다.

우현주 한화손보 상품개발파트장은 "연령 확대를 통한 치과 치료의 사각지대를 줄이고 이목구비 질환에 대한 보장 영역을 확대해 한층 경쟁력있게 설계된 상품"이라고 말했다.

유은정 기자 viayou@segye.com

<세계파이낸스>


오피니언

포토

문채원 '아름다운 미소'
  • 문채원 '아름다운 미소'
  • 박지현 '아름다운 미모'
  • 블랙핑크 제니 ‘수줍은 손인사’
  • 카리나 '해맑은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