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롭게 휴가를 사용하기 어려운 직장인에게 황금연휴는 업무에 지장 없이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최적의 기회다. 하지만 긴 연휴에도 불구하고 비싼 항공권 때문에 여행을 망설이고 있다면, 하나투어 항공이 진행하는 해외 항공권 특가 ‘하나장터 9탄’을 주목해보자.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하나장터’는 전 세계 다양한 인기 도시 항공권을 특가로 예약할 수 있는 하나투어 대표 프로모션으로, 이번 특가 행사는 14일, 15일 단 이틀간 진행된다.
동남아, 중국, 일본, 미주, 유럽, 대양주 등 총 33곳의 인기 도시를 중심으로 여름 휴가 상품은 물론 추석 황금연휴가 있는 10월 출발 상품까지 다양한 여행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항공권(유류 할증료 및 제세공과금 포함)은 마카오, 후쿠오카 왕복 13만원 대, 파리 55만원 대 등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항공료는 전체 여행경비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같은 비행기에 같은 비용을 내고 타는 승객이 없을 정도로 고무줄처럼 들쭉날쭉한 경우가 많다”며 “항공권 구입의 최적의 시기를 찾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하나투어항공과 함께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장터 9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 내 항공 페이지 또는 하나투어항공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