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온천동에 들어서는 한진 스카이뷰가 7월 15일, 1차분 162세대(총 300여 세대)를 분양한다.
온천동의 옛 온천극장 뒤편에 건립되는 한진 스카이뷰는 친환경, 자연, 편의시설, 학군 등의 풍부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첨단 인텔리전트 시스템으로 입주민의 편의를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 자연 속 에코힐링 아파트’를 표방하는 만큼 인근에는 금정산 금강공원, 식물원, 동래온천, 온천천 산책로 등이 자리잡고 있어 뛰어난 자연환경을 자랑하며, 인근에는 도보 1분 거리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하고 온천장역/명륜역의 더블역세권으로 프리미엄 가치를 더한다. 만덕터널과 구서IC도 인접해 있어 부산 시내를 비롯해 전 지역으로 뻗어 나갈 수 있는 사통팔달 교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쇼핑,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홈플러스는 물론이며 대동병원과 CGV 영화관이 가까워 입주자들의 다양한 수요와 편의를 충족시킨다. 이 밖에, 국립 부산대학교와 각종 초/중/고등학교가 밀집해 있는 우수한 학군은 학부모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요소다.
스마트라이프 실현을 위한 첨단 인텔리전트 시스템도 주목할 만 하다. 스마트홈 시스템을 적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세대 내 관리가 가능하다. 방문자 영상통화를 비롯해 조명가스/난방 등을 원격으로 검침할 수 있도록 하며, 일괄소등 시스템과 대기전력차단 시스템, LED 조명 설치 등으로 에너지 효율을 높인다.
모든 주차공간을 지하로 배치한 공원형 단지설계, 1층 필로티 설계, 내진 및 내풍 설계 등은 안전한 공간에서 편리한 삶을 가능케 한다. 햇살광장과 아이들을 위한 키즈플레이존, 주민운동시설, 단지 구석구석의 휴게쉼터 또한 눈에 띈다.
관계자는 “67m², 76m², 77m², 79m², 83m² 등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며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조망권을 극대화한다”라면서 “한진만의 첨단 기술력으로 완성된 온천동 한진 스카이뷰에서 에코 라이프를 실현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현재 한진 스카이뷰 분양홍보관은 구서역 3번 출구 앞에 마련되어 있으며, 계약자에게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