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혜의 자연경관과 프리미엄 관광단지로 제주도 서귀포의 대표 도시로 손꼽히는 중문. 이 지역에 들어서는 도시형 생활주택 '제주 중문 삼성홈스테이'가 선착순 분양 중에 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동 2367-1 일대에 들어서는 제주 중문 삼성홈스테이는 총 162세대로, A타입 72세대 B-1 60세대, B-2 6세대, C 타입 18세대 D타입 6세대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돼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획기적인 서비스 면적 설계를 적용 월등한 실사용 면적을 확보했다.
제주 중문 삼성홈스테이가 들어서는 중문 관광단지는, 혁신도시 개발이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함에 따라 서귀포시 부동산 호재에 열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외부에서 유입되는 인구와 더불어 중문단지 내 관광산업의 종사가 수가 꾸준하게 늘어나면서 주택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는 상황이다.
더불어 신공항, 헬스케어타운 등 잇따른 개발호재와 높은 시세상승률로 서귀포 프리미엄이 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중문 삼성홈스테이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고품격 마감재를 사용해 1등급 싱글하우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LED TV, 드럼세탁기, 냉장고, 전자레인지와 같은 필수가전제품은 물론 넉넉한 수납공간의 붙박이장까지 갖춘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실수요자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일부 세대는 뛰어난 조망을 자랑하는 한라산 오션뷰를 누릴 수 있어 로열층의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여기에 일주서로, 중간산서로, 중문관광로 등을 거쳐 서귀포를 비롯한 제주의 모든 도시로의 이동이 용이한 쾌속 교통망을 갖추고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제주 관광산업의 핵심인 중문관광단지, 이색적인 해안가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올레8길 코스, 천제연 폭포 등이 인접해 있어 풍요로운 문화환경과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단지 뒤편으로는 대형마트, 은행, 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 향토5일장이 열리는 등 편리하고 즐거운 생활 인프라까지 갖추어져 있다.
한편 중문 삼성홈스테이의 홍보관은 제주시 도령로 26(노형동 904) 2층에 위치해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