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캐논코리아,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G7 X Mark II' 출시

입력 : 2016-06-02 13:54:41 수정 : 2016-06-02 13:54:40

인쇄 메일 url 공유 -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G7 X Mark II'를 정식 출시한다.

 ‘파워샷 G7 X Mark II’는 하이엔드 카메라 대표 브랜드 캐논 'G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콤팩트한 사이즈에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지난 4월 진행된 예약 판매에서 하루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파워샷 G7 X Mark II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와 사랑을 입증하기도 했다.

 파워샷 G7 X Mark II는 약 2010만 화소의 1.0형 CMOS 센서를 탑재하고 캐논 카메라 최초로 새로운 영상처리 엔진인 디직 7(DIGIC 7)을 채택해 고해상도는 물론 고감도 저노이즈의 고화질 이미지를 표현한다.

 새롭게 탑재된 영상처리엔진 디직 7은 강력한 광학식 손떨림 보정 효과  및 뛰어난 노이즈 억제력, 정밀한 피사체 추적 및 검출 성능을 돕는다. 또 Raw 촬영 시에도 최대 8fps 의 연사 속도를 확보해 셔터찬스를 놓치지 않고 사진으로 담아낼 수 있다.

 2016년 최신작답게 F1.8-F2.8의 조리개 값을 지원하는 광학 4.2배 줌 렌즈를 탑재해 넓은 화각의 풍경 사진부터 망원의 인물사진까지 폭넓은 촬영이 가능하다.

 여기에 카메라 사용자가 원하는 사진 효과를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는 8개의 '픽처 스타일(Picture Style) ' 촬영 모드를 지원해 피사체나 촬영 목적에 맞게 다채롭고, 유연하게 사진의 색감을 표현(설정) 할 수 있다.

 또 Full-HD 60p의 영상 촬영을 지원하고 타임랩스 동영상 모드, 별사진 모드, 패닝 촬영 모드  등을 갖춰 사용자가 손쉽게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사진 및 영상을 표현할 수 있다.

 캐논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2일부터 7월 31까지 파워샷 G7 X Mark II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파워샷 G7 X Mark II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파워샷 G7 X Mark II를 구매한 후 8월 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참여를 완료하면 된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민 ‘매력적인 미소’
  • 김민 ‘매력적인 미소’
  • 아린 '상큼 발랄'
  •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지수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