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한채아 출연 `아는 형님` 방송화면 캡쳐 |
배우 한채아가 최근 JTBC '아는 형님'으로 화제의 중심에 올라섰다. 이와 함께 '아는 형님' 한채아를 향한 다양한 네티즌 반응이 눈길을 끌었다.
한채아는 14일 오후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 센스 넘치는 예능감으로 톡톡 튀는 할약을 했다. 한채아는 "나는 태어날 때부터 예뻤다"라는 자신감으로 멤버들을 제압했으며 오답을 말하는 멤버들에겐 가차 없는 뿅망치로 벌칙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한채아는 주특기로 '눈 감지 않기'를 적어내 멤버들의 짓궂은 공격에도 눈 하나 깜빡하지 않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요즘은 솔직히 마리텔보단 아는 형님-sean****" "오늘 진짜 숨넘어갈뻔함-khss****" "오늘 아는 형님 엄청 웃겼음ㅋㅋㅋㅋ철봉게임할때도 웃기고 ㅋㅋㅋㅋ-mika**** "와..저 나이에 교복입어도 저렇게 예쁘네.ㅜㅜ-saiz****" "오늘 정말 역대급ㅋㅋ쌈자 철봉 하드캐리에ㅋㅋ 서장훈 강호동 교배 ㅋㅋ 현웃 터짐ㅋㅋㅋ 한채아도 너무 예쁘고 웃기고-acac****"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일부 네티즌들은 "이수근이 한채아 다리물고 이수근 이마 빡! 때릴 때 웃겨죽는줄알았음ㅋㅋㅋ-dell****" "오늘 쌈자신 드립이랑 몸개그 진짜 웃겼음ㅋㅋㅋ전체적으로 형님들도 다 웃기곸ㅋㅋ한채아도 같이 잘 해준듯-heej****" "순심이와 한심이 ㅋㅋㅋㅋ하필 콩트 잘 못하는 강호동 서장훈 개가 되니까 오늘은 웃기네요-mena****" "와..저 나이에 교복입어도 저렇게 예쁘네ㅜㅜ-saiz****" 등 다양한 반응이 나왔다.
그러나 이들의 반응은 개인의 평가일 뿐 절대적인 기준이 아니므로 여론을 참고하는 수준에서 바라봐야 되겠다.
이슈팀 ent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