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특화상품 생활형숙박시설 ‘제주 연동 디오션시티’ 눈길

입력 : 2016-01-27 11:20:28 수정 : 2016-01-27 11:20:28

인쇄 메일 url 공유 - +

 

제주공항 인근에서 알짜배기 상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제주 연동 디오션시티’에 실수요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대한토지신탁은 제주시 연동 274-37번지 일대에 추진하는 ‘제주 연동 디오션시티’ 사업을 추진 중이다. ‘제주 연동 디오션시티’는 지하 3층~지상 15층에 총 484객실 규모이며, 시공사는 천마종합건설이 맡았다.

‘제주 연동 디오션시티’는 전 객실에 빌트인냉장고와 TV, 드럼세탁기, 붙박이장, 천장형 에어컨, 소파, 침대 등 풀옵션 개념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생활에 필요한 모든 용품을 준비해 생활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고품격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골프연습장, 코인세탁실 등의 커뮤니티 공간과 1층 호텔식 로비와 무인택배시스템과 더불어 옥상 정원에 갖춰진 옥상 산책로와 파라솔테이블은 고급스러움과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사업지 인근에는 신라면세점과 제주도청, 신제주초,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노형근린공원, 상무공원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분양문의: 064-746-1004)

전체 사업을 총괄하는 A&D그룹은 초기 기획부터 설계, 분양, 준공까지 책임 있게 추진하며, ‘제주 연동 디오션시티’를 지역 랜드마크, 수익성이 우수한 블루칩으로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신탁회사가 직접 자금을 조달해 개발하는 차입형 토지신탁 사업으로 안정성이 높은 ‘제주 연동 디오션시티’의 홍보관은 제주시 연동 1370번지, 제주은행(연동타운지점) 인근에 위치한다. 입주는 오는 2018년 3월 예정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채수빈 '완벽한 미모'
  • 채수빈 '완벽한 미모'
  • 이은지 ‘밥값은 해야지!’
  • 차주영 '완벽한 비율'
  • 샤오팅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