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크 하얏트 서울은 새해를 시작하며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이 될 수 있는 특별한 선물과 혜택으로 구성된 겨울 패키지 '윈터 앳 더 파크'를 지난 1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윈터 앳 더 파크' 패키지에는 화려한 겨울 도심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해, 9만원 상당의 2인 더라운지 조식과 최고의 로제 와인으로 손꼽히는 '데스클랑 위스퍼링 앤젤' 1병(375ml), 호텔 내 식음 서비스 20% 할인 등이 포함된다. 여기에 스위트 룸 이용 시, 겨울철 피부 보습 효과에 탁월한 '아쿠아 디 파르마(ACQUA DI PARMA)'의 이탈리안 리조트 라인 '토닝 바디 오일 100ml정품' 1개와 무료 발레 파킹 서비스, 레이트 체크아웃 (2PM) 서비스가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 모두는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수영장, 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스위트룸 이용 시 선물로 제공되는 '아쿠아 디 파르마 토닝 바디 오일'은 이탈리안 리조트 라인으로 지중해성 재활성 복합체(Mediterranean Re-activating Complex) 성분을 다량 함유해 황산화 효과외 피부 속 세포의 활력 증진 등 안티에이징에 탁월해 남녀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헬스팀 이경호 기자 kjeans2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