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복면가왕' 파리넬리, 정체는 KCM? 독특한 패션감각 재조명 "김치맨의 패션 클라스" 사진=tvN `SNL코리아' 공식 SNS |
'복면가왕' 파리넬리 유력후보 KCM이 지목된 가운데, '복면가왕' 파리넬리의 유력후보 가수 KCM의 과거 방송 출연이 덩달아 눈길을 끈다.
과거 공개된 tvN `SNL코리아' 공식 SNS에는 “김치맨(KCM)의 패션 클라스. ‘폼은 일시적이지만 클라스는 영원하다’ SNL코리아 호스트 정준영. 내일, 토요일 오후 10시 tvN 생방송”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에는 흰색 민소매에 데님 조끼를 입은 채 포즈를 취하는 KCM의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남다른 팔 근육과 털 달린 팔토시, 화려한 악세서리를 착용하고 진지한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파리넬리, 아하 그렇구나" "복면가왕 파리넬리, 목소리가 KCM 같아" "복면가왕 파리넬리, 노래 잘 부르네" "복면가왕 파리넬리, 누구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파리잡는 파리넬리와 심쿵주의 눈꽃여왕이 경연이 펼쳐진 가운데, 일부 네티즌들은 파리넬리를 가수 KCM으로 추측하고 있다.
인터넷팀 김나영 기자 mai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