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유 장기하와 열애 인정, 첫 눈에 반한 사랑 “고마운 남자친구에요” |
아이유 장기하와 열애 인정, 첫 눈에 반한 사랑 “고마운 남자친구에요”
아이유 장기하와 열애 인정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8일 오후 아이유는 자신의 팬 카페 '유애나'를 통해서 장기하와의 열애를 인정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날 아이유는 "놀라게 해서 미안합니다. 미리 이야기하지 못한 것도 미안하고요"라며 글을 시작했다.
이어 "만난 지는 2년 가까이 돼 가요. 라디오에서 처음 만났고 내가 첫눈에 반했습니다"라면서 "배울 것이 많고 고마운 남자 친구예요. 좋고 싸우고 섭섭해 하고 고마워하고 하는 평범한 연애를 하고 있어요"라고 전하며 장기하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특히 아이유는 "갑작스럽지만 공개연애를 시작해야 할 것 같습니다"라며 "모른 척 해도 이 공간에는 얼마간 어색한 기운이 돌겠죠? 이 유쾌하고 복작복작 귀여운 공간을 그렇게 만들어서 미안합니다. 그런데도 제 마음부터 걱정하고 살펴주시는 우리 유애나 정말 고맙고요. 모든 걱정들 응원들 서운함들 다 미안하고 고마워요"라고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도 전했다.
한편 이날 한 매체에서는 가수 장기하와 아이유가 11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올해 3월부터 열애 중이라고 보도해 화제된 바 있다.
아이유 장기하와 열애 인정 소식에 누리꾼들은 “아이유 장기하와 열애 인정, 완전 대박” “아이유 장기하와 열애 인정, 행복하시길” “아이유 장기하와 열애 인정, 예쁜 사랑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박현주 기자 phj@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