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몬스터엑스, 데뷔 3개월만에 '각종 광고와 화보 등' 꿰차 '대형신인 행보' 예고

입력 : 2015-09-04 10:12:53 수정 : 2015-09-04 10:12:53

인쇄 메일 url 공유 - +

몬스터엑스, 데뷔 3개월만에 `각종 광고와 화보 등` 꿰차 `대형신인 행보` 예고
몬스터엑스, 데뷔 3개월만에 '각종 광고와 화보 등' 꿰차 '대형신인 행보' 예고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신속히(RUSH)'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전격 컴백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신속히' 뮤직비디오는 '질주'를 테마로 젊음, 스트릿, 갱스터를 관통하는 역동적인 생명력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 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신속히' 뮤직비디오는 K POP씬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 주희선이 참여, 스피드와 스케일에 있어 마치 한 편의 블록버스타 영화와 같은 스펙타클한 장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몬스타엑스는 씨스타, 케이윌 등이 속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첫 보이 힙합그룹으로 지난 5월 미니앨범 '트레스패스'(TRESPASS)로 데뷔했다. 데뷔에 앞서 방송된 Mnet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NO. MERCY)를 통해 실력파 아이돌그룹의 탄생을 예고한바 있다. 

아직 데뷔 3개월차임에도 불구하고 각종 광고와 화보, OST를 섭렵하고, '쇼미더머니4', '우리동네 예체능', '라디오 스타' 등 간판급 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추며 '대형신인'의 행보를 걷고 있다.

몬스터 엑스 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몬스터엑스, 실력있는 그룹이야" , "몬스터엑스, 데뷔3개월차에 대단하다" , "몬스터엑스, 실력파 아이돌그룹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박현주 기자 phj@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에스파 카리나 '민낮도 아름다워'
  • 한소희 '완벽한 비율'
  • 최예나 '눈부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