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유천 27일 비공개 입소, 과거 김윤석 발언 "박유천에 연기 점점 발전해...그런데 군대 간다"(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
박유천이 오는 27일 비공개로 군 입대가 화제인 가운데 배우 김윤석이 박유천을 언급해 새삼 눈길을 끈다.
김윤석은 지난해 7월 1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 '해무'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박유천은 나이에 비해 독립적인 세상 경험이 많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온실에서 자란 도련님이 아니더라. 기본적인 연기를 대하는 자세나 공동작업에 대한 자세가 잘 돼있다"라며 "연기 생활을 오래 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점점 커가면서도 발전도 잘 될 거 같다. 그런데 군대를 간다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유천은 "아까 대기실에서 선배님을 만났는데 가장 먼저 '아직 안 갔냐. 언제 가냐'고 하더라"고 응수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유천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는 27일 박유천의 입소는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그러면서 “오는 25일 ‘2015 JYJ MEMBERSHIP WEEK’ 팬미팅을 통해 박유천과 김준수가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하게 됐다”면서 “소속사 측도 입소 전 팬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함께하고 조용히 입소하고자 하는 박유천의 의견을 존중하려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슈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