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템피부과가 7월 1일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아이템성형외과 본원 8층에 오픈해, 성형외과와 협진 진료를 운영하는 한편 환자의 관리도 병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아이템피부과는 윤곽주사, 하이코 등 쁘띠시술과 MTS, PDT, 물광주사 등 메디컬 스킨케어 및 모공, 주름, 여드름에 도움이 되는 피부과 진료는 물론이고 HPL, 바디보톡스, 부종관리 등 바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또 눈썹, 입술, 아이라인, 헤어라인 등의 반영구 화장을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피부과에서 시술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성형 후 프로그램에는 아이템피부과만의 노하우를 통해 부기, 살처짐 회복, 탄력증대, 림프순환, 혈액순환, 멍 감소 등에 도움이 되는 부기관리와 탄력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 수술 후 흉터관리를 위해 프락셀, 인피니, MTS 치료도 진행한다.
아이템피부과 김윤정 원장은 “미용성형의 메카인 신사동에 위치한 아이템피부과는 레이저, 필링, 고주파 관리 등 피부과 진료는 물론이고 성형외과와의 협진을 통해 성형수술의 효과를 높이고 빠른 회복을 도와주는 체계적인 성형 후 관리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어 “합리적인 가격과 1:1 맞춤 진료를 통해 환자들이 보다 쉽게 찾아올 수 있는 문턱이 낮은 병원이 되길 바란다” 면서 “국내 뿐 아니라 세계로 향하는 성형 한류에 힘을 싣기 위해 노력중이며 이번 오픈을 통해 해외 환자들에게 보다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다” 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아이템피부과는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동안 아이템성형외과와 아이템피부과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레이저토닝, IPL, 셀토닝을 5만원에 프락셀, 인피니 레이저를 10만원에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헬스팀 임한희 기자 newyork29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