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가전서비스기업 코웨이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집에서 손쉽게 프리미엄 아이스 커피를 만들어 마실 수 있는 코웨이 바리스타 아이스 정수기(CHPCI-430N)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코웨이 바리스타 아이스 정수기는 국내 최초로 출시되는 데스크 탑 커피 얼음정수기로, 정수·냉수·온수·얼음·커피까지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제품이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코웨이 바리스타 아이스 정수기는 개발 초기 단계부터 바리스타 챔피언과 함께 최상의 커피 맛을 위한 연구 단계를 거쳐 개발한 커피 레시피를 적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맛있는 커피의 상징인 3mm의 크레마를 생성하기 위해 필요한 세가지 조건인 ▲8g 원두량 ▲95ml 물의 양 ▲깨끗하게 정수된 물과 얼음을 적용해 깊고 진한 풍미의 커피를 제공한다.
또한 코웨이 바리스타 아이스 정수기는 간단한 버튼 터치 만으로 취향에 맞게 ▲에스프레소(35ml) ▲룽고(65ml) ▲아메리카노(95ml) 추출이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코웨이는 고객들이 집에서 다양한 커피를 만들어 마실 수 있도록 프리미엄 아메리카노·카페라떼·카페모카·카푸치노 등의 홈 레스피를 함께 제공한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