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택시 손수현, 쇼핑몰 모델 출신 연예인 모음 '수지·구하라·티아라'… 데뷔前 인형

입력 : 2015-05-27 12:11:17 수정 : 2015-05-27 12:17:06

인쇄 메일 url 공유 - +

택시 손수현 택시 손수현, 쇼핑몰 모델 출신 연예인 모음 `수지·구하라·티아라`
택시 손수현, 쇼핑몰 모델 출신 연예인 모음 '수지·구하라·티아라'… 데뷔前 인형

손수현이 피팅모델 출신이라는 점이 알려지며 쇼핑몰 모델 출신 연예인들이 새삼 눈길을 끈다. 
 
26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택시'에서는 '국민 썸녀'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전소민과 손수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손수현은 아르바이트 경험을 언급하며 "쇼핑몰 피팅모델 아르바이트는 20살 때 시작했다. 처음에는 시급으로 만 원 정도 받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손수현은 "5년 정도 하다 보니까 월급처럼 받았다"라고 말했고, 이영자는 "얼마 정도 받았냐"라며 궁금해했다.
 
특히 이영자는 "몇백 정도 받았냐"라고 물었고, 손수현은 "그렇다. 몇백 정도 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손수현을 비롯해 쇼핑몰 모델 출신 연예인으로는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 카라의 구하라, 티아라의 효민, 큐리, 화영 등이 있다.

최근 인터넷 포털사이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쇼핑몰 모델 출신 아이돌’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걸그룹으로 데뷔하기 전 쇼핑몰 모델로 활약한 미쓰에이 수지, 카라 구하라, 티아라의 효민, 큐리, 화영, 파이브돌스의 혜원, 나연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들 걸그룹 멤버들은 데뷔 전의 과거 사진 속에서도 변함없는 미모와 날씬한 몸매를 과시하며 팬들의 찬사를 자아냈다. 특히 수지, 구하라 등은 현재의 모습과 거의 변화가 없는 앳된 미모로 팬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슈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샤오팅 '완벽한 미모'
  • 샤오팅 '완벽한 미모'
  • 이성경 '심쿵'
  • 전지현 '매력적인 미소'
  • 박규영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