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마일리 사이러스, 19금 퍼포먼스 때문에 남자친구와 결별까지...어느 정도였길래?

입력 : 2015-01-28 11:59:39 수정 : 2015-01-28 11:59:39

인쇄 메일 url 공유 - +

 

마일리 사이러스, 19금 퍼포먼스 때문에 남자친구와 결별까지...어느 정도였길래?

마일리 사이러스가 성행위 퍼포먼스로 물의를 일으켰다.

마일리 사이러스는 지난 25일(현지시각) 미국 뉴욕 브루클린 버클리센터에서 열린 '2013 MTV 비디오 뮤직어워드'에서 가수 로빈 시크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평소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유명한 마일리 사이러스는 파격적인 란제리 패션으로 등장했다. 급기야 로비 시크와 성행위를 연상케 하는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을 경악케 했다.

문제는 마일리 사이러스는 디즈니채널의 청소년 드라마 '한나 몬타나'를 통해 '국민 여동생'으로 유명해진 아역스타라는 점이다.

특히 마일리 사이러스의 공연이 여과 없이 전 세계에 생중계 됐다는 점에서 뜨거운 논란이 일고 있다.

또, 이같은 노골적인 성행위 퍼포먼스로 논란에 휩싸인 팝스타 마일리 사이러스가 약혼자인 영화배우 리암 헴스워스와 결별 위기에 처했다는 보도가 이어졌다.

지난 6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 US위클리는 리암 헴스워스(23)가 약혼녀인 마일리 사이러스(20)와의 이별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리암 헴스워스의 한 측근은 "리암 헴스워스가 이별을 준비 중이며, 사이러스와 깨끗하게 정리하고 싶어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또 다른 소식통은 리암 헴스워스가 최근 마일리 사이러스의 퍼포먼스를 보고 충격을 받았다고 전했다.

지난 25일(현지시각) 마일리 사이러스는 아놀드 슈워제네거 아들 패트릭 슈워제네거의 데이트 장면이 포착됐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차주영 '완벽한 비율'
  • 차주영 '완벽한 비율'
  • 샤오팅 '완벽한 미모'
  • 이성경 '심쿵'
  • 전지현 '매력적인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