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케어 향기 컨설팅 마케팅회사인 ‘앤플러스원(N+1)’는 브랜드 전시행사 ‘데이앤라이트’(부제 : 자연을 요리하다 ·사진)’를 개최했다. ‘앤플러스원(www.facebook.com/npo2013)’은 20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셀리나홀에서 대중적인 문화적 코드를 접목시킨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천연향과 나무가 제품으로 탄생되는 과정이 낮과 밤이라는 테마에 적용돼 진행됐다. 이번 전시는 지난해 7월 같은 장소에서 열린 ‘향과 나무, 예술의 만남 콘셉트’에 이어 두번째 행사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앤플러스원'의 이남형 주임은 “이번 행사는 기존의 브랜드 박람회 혹은 산업 박람회에서 치러지는 1차적인 홍보마케팅이 아닌,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얻는 시너지 효과와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로 오감을 만족시켜 홍보마케팅 효과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최근 앤플러스원과 손을 잡고 ‘리얼우드캔들(Real Wood Candle)’ 런칭을 통해 목재소품사업으로 뛰어든 종합목재시공업체 ‘태봉목재’와, 프랑스 스타일의 가구 회사 인 ‘프런치 링크’(www.frenchlink.co.kr), 크리에이티브한 영상을 제작하는 영상업체 ‘클라우드 이펙트’가 '앤플러스원'과 함께했다.
‘앤플러스원’ 고신재 대표는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전시행사가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후각을 자극하는 향기들을 우리 생활 주변에 적용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관점에서 향기 마케팅 전략을 펼칠 예정"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