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범수, 실제 이혼한 여성도 연상? 나이 차이 보니... '대단하네'

입력 : 2015-01-02 10:29:55 수정 : 2015-01-02 10:29:55

인쇄 메일 url 공유 - +

 


김범수, 실제 이혼한 여성도 연상? 나이 차이 보니... '대단하네'

김범수의 이혼 경력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범수는 지난 1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 '썰록'코너에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고백했다.

이날 김구라는 "시청자들이 김범수가 안문숙과 잘 될 수도 있겠다고 느끼는 이유는 김범수가 실제로 이혼 경력이 있기 때문인 것 같다. 그때도 11살 연상과 불같은 사랑을 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김구라는 이어 "과거의 경험 때문에 '님과 함께' 출연을 망설였을 듯한데?"라고 물었다. 이에 김범수는 "아무래도 개인적인 이야기들을 해야 되기 때문에 좀 많이 망설였다. 그런데 안문숙이 '그냥 편안하게 해라. 항상 지쳐 보이고 외로워 보이는데 나랑 있으면서 릴렉스 했으면 좋겠다고'고 배려를 해줘서 덕분에 용기를 내 끝까지 프로그램을 할 수 있었다"고 안문숙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이날 MC 박지윤이 "명확한 이상형을 밝혀 달라"고 청했고, 김범수는 "가임기 여성"이라고 답했다.

김범수는 "나 닮은 아들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그래서 아이를 키우면 좋을 유럽의 한 도시까지 알아봐 뒀다. 프랑스 북동부 스트라스부르다"라고 덧붙였다.

김범수는 "프랑스 출장을 갔다가 방문했는데, 4~5살 된 아이들이 둘이서만 길거리를 다녀도 정말 안전하고 편안해 보이더라"며 "프랑스 독일 접경지라 불어, 독일어, 영어가 가능하다. 이런 곳에서 아이를 키우면 참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인터넷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조보아 '반가운 손인사'
  • 조보아 '반가운 손인사'
  • 트리플에스 김유연 '심쿵'
  • 트리플에스 윤서연 '청순 매력'
  • 미야오 나린 '상큼 발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