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CJ O`clock·(주)애찌피플, 전속업무제휴 및 6월 사이트 신규 리뉴얼 임박!

입력 : 2014-06-03 14:30:03 수정 : 2014-06-03 16:54:00

인쇄 메일 url 공유 - +

‘㈜애찌피플’은 대기업 쇼핑몰인 ‘CJ오쇼핑(CJ O Shopping)’의 소셜커머스 플랫폼 ‘CJ오클락(CJ O'clock)’과 전속제휴를 체결했다.

CJ오클락은 케이블 채널 엠넷 등을 통해 다양한 TV 광고를 진행하는 등 떠오르고 있는 소셜커머스 업계의 후발주자다. 이번 전속제휴를 통해 ㈜애찌피플은 미용·뷰티에 관한 시술권 및 쿠폰을 총괄하게 된다. 양사는 이번 체결을 통해 소셜커머스 시장의 CJ오클락과 미용전문인 ㈜애찌피플의 시너지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그 동안 ㈜애찌피플은 사이트 리뉴얼과 관련해 개발기간이 너무 길었고 리뉴얼된 서버가 느리다는 지적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내부관계자는 “그 동안 경쟁사의 상표권침해·외주 개발사의 사기행각 등으로 인해 마음고생이 심했다”고 전했다.

이어 “㈜애찌피플의 이천행 대표이사는 세밀하고 디테일한 성격이다. ‘최고의 매장선별, 최고의 퀄리티, 최고의 고객응대’를 슬로건으로 내부적인 상품력을 만들려 굉장히 꼼꼼히 하고 있다. 직접 영업처를 발굴하고 열정적으로 고객들에 다가가기 위한 구매경로를 조사하고 있다. 지속적으로 경쟁사를 모니터링하는 등 고객들의 구매욕을 높이기 위해 개선할 수 있는 점들을 반영하며 전반적인 틀을 잡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애찌피플은 미용서비스시장의 1위 위치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그 동안 어느 e커머스 사들보다 리뉴얼을 자주하며 새로운 시도를 해왔다”며 “오는 6월 중순 출시될 애찌피플의 신규리뉴얼은 개발사와의 내부적인 분쟁이 있었던 것을 고려해 매우 빠르게 이루어진 리뉴얼이며, 사이트 이용 속도 측면에서도 자신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애찌피플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앞으로 매장 및 제휴사들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한 최고의 관리자계정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애찌피플은 지난 2011년 10월 창업이래, 2년 반을 갓 넘긴 시간 동안 미용실, 네일샵, 에스테틱, 마사지, 속눈썹 등 뷰티 서비스 시장 및 시술권 시장에서 빠른 성장속도로 인해 업계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애찌피플은 전국적으로 700여점 이상 매장들의 거래처를 확보하는 등 e커머스 시장에서 새로운 로컬영업노하우를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e커머스 시장의 새로운 매출 개척구가 되고자 미용∙뷰티서비스 시장의 포털화를 계획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후문으로 CJ오클락(CJ O'clock) 외 많은 대기업의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미용서비스 시장의 구조와 노하우를 이해할 수 있는 본 회사의 젊은 영업기술력은 본 업계의 선두주자 이자, 탐낼만한 콘텐츠를 갖은 회사임에 틀림이 없는 듯 하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최지우 '완벽한 미모'
  • 최지우 '완벽한 미모'
  • 전지현 '눈부신 등장'
  • 츄 '상큼 하트'
  • 강지영 '우아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