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4계절 종합 휴양리조트인 한화리조트(한화콘도)는 국내 12개 직영체인(설악 쏘라노· 대천 파로스· 해운대 티볼리· 산정호수 안시· 평창 휘닉스파크· 경주 담톤 에톤· 제주· 지리산· 용인· 양평· 수안보온천· 백암온천)과 해외 직영리조트인 사이판 월드리조트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옵션형 특별회원권을 한정분양 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새로워진 이용 트렌드를 반영하여 회원에게 최상의 서비스 및 다양한 시설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설악 쏘라노와 대천 파로스· 산정호수 안시· 해운대 티볼리리조트를 중심으로 한 대대적인 리뉴얼을 완료함과 동시에 신규로 프리미엄 리조트 사업을 추진하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더욱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옵션형 특별회원권은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하여 입회기간(10년·20년)과 연간 이용일수(15일·21일·30일)· 기명과 무기명으로 세분화해 저렴한 라이트형과 실속있는 스탠다드형 그리고 여유로운 디럭스형 중 고객이 자신에게 맞는 회원권(1160만원~ 2000만원대)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큰 특징이다.
그 중에 방이 2개인 23~38형의 스위트룸 객실을 10년 동안 마음껏 이용하고 10년 만기 후에 입회금 전액을 반환 받을 수 있는 10년 만기 전액반환 특별회원권은 짧은 입회기간과 만기에 분양대금 전액을 반환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평가받고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법인회원의 경우에는 부가세 환급 및 비용처리로 비용절감 효과와 임직원 복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임직원 복리후생용 스위트형 법인 무기명회원권으로 분양이 가능하며 다양한 서비스와 추가 혜택 등을 포함한 제안서 및 견적서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법인담당직원의 상담이나 방문 요청이 가능하다.
평형의 제한 없이 46형이상의 더 큰 평형을 자유롭게 이용하길 원한다면 로얄 회원권으로 분양받으면 된다.
이번 한화콘도에서 선착순으로 분양하는 특별회원권은 연간이용일수 5일·7일·10일을 추가로 받게 되고 객실료 50% 추가할인· 부대시설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이 파격적인 프로모션과 함께 제공되며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 쉽고 편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전담직원의 1:1 예약관리 맞춤 서비스를 받게 된다. 그 동안 보장성에 대한 염려와 분양금액에 대한 부담으로 회원권 구입을 망설이던 고객들에게 실속과 혜택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지금이 6월 분양가 인상 전 구입 절호의 기회가 될 듯 하다.
특별회원권에 대한 안내는 한화리조트 본사 02-754-0231로 문의를 하면 된다.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과 함께 상세자료와 브로슈어를 받을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