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마사지 전문점이 젊은 커플의 데이트 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화창한 날씨가 연일 지속되면서 교외로 떠나는 커플도 많지만 교통혼잡과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 도심 속 휴양지인 스파를 이용하는 젊은 커플이 늘고 있는 것.
실제로 스파·마사지는 피로회복과 혈액순환 외에도 피부미용, 근육통, 숙면 유도 등의 효과를 가져다 주기 때문에 젊은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들과 함께 색다른 경험을 즐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장소 중 하나다.
커플마사지전문 스파 강남 폴라리스는 젊은 커플을 위해 4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도심 한복판에서 야경을 감상하며 2시간 40분 동안 네 가지 커플이색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버블제트스파를 5만원 할인된 14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폴라리스 스파의 커플스파패키지 프로그램은 호텔식 수준의 스파와 마사지를 네 가지 이색체험을 하면서 경험할 수 있어 인기다.
‘좌훈카페’코스는 좌훈을 하며 차를 마시거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좌훈은 한약재를 끓인 엣센스 증기를 고가의 좌훈전용 기계를 통해 하체에 직접 쐬는 요법으로 피로회복과 면역력강화에 탁월하며 피부재생력에도 효과가 좋다.
‘폴라리스 제트 스파룸’코스는 강남의 야경을 즐기며 단 둘이 제트스파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호텔급 제트스파를 사용하기 때문에 강력한 버블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치즈와 와인이 함께 제공된다.
‘마사지룸’코스는 커플스트레칭, 발크림과 전신마사지, 스톤과 원적외선 찜질을 통해 뭉친 근육의 통증완화 및 혈액순환 활성화로 몸의 컨디션을 상승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마지막으로 제공되는 ‘hand & leg care room’은 정형외과 물리치료 요법인 파라핀테라피와 발과 종아리, 기계마사지를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는 무한 서비스이다.
머플마사지 스파전문점 폴라리스스파(www.polarisspa.net) 대표는 “제트스파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최근에는 평일 저녁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도 많이 찾고 있어 24시간 스파, 마사지를 운영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에 위치한 폴라리스스파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는 가운데 커플스파패키지를 낮 12시~오후1시40분, 저녁12시~새벽2시에 이용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