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직원건강 책임지는 예스콜닷컴, 십전대보탕 제공

입력 : 2012-11-06 14:06:51 수정 : 2012-11-06 14:06:51

인쇄 메일 url 공유 - +

예스콜닷컴(www.yescall.com)은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홈페이지 제작 및 온라인 광고 업체이다. 홈페이지 빌더 두부웹을 소유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두부웹#, 쇼핑100, 스토어빌더를 운영 중이다. 또한 온라인광고 대행사로서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국내 인터넷 광고 미디어와 마케팅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여 국내 인터넷 광고 사업을 선도하고 있다.

예스콜닷컴은 ‘직원과 함께 하는 회사’라는 기본 경영 이념을 토대로 직원은 한 가족으로서 회사의 이익만을 취하지 않고 함께 나누고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실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직원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으로서 직원들의 건강을 위한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 예스콜닷컴은 직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십전대보탕을 건강식으로 제공

십전대보탕은 몸을 전반적으로 보양하는 대표적인 보양식이다. 이것은 몸에 열이 많은 사람은 그대로 복용하면 되고 몸에 열이 적은 사람은 따뜻하게 데워서 복용하는 것이 좋다.

예스콜닷컴이 직원들을 위한 건강보양식으로 십전대보탕을 준비한 이유도 이와 같다. 면역력 증강, 성장 발육 개선, 허약체질 개선, 식욕부진 개선 그리고 혈액순화 개선 등 다양한 효능으로 업무로 심신이 지쳐있는 직장인들에게 십전대보탕은 가장 좋은 보양식이기 때문이다.

- 직원들을 위한 보약케이스를 제작, 개인별 보약 지급

예스콜닷컴은 직원들을 위해 개인 보약 케이스를 제작하고 하루 두 번, 아침과 저녁 시간을 맞추어 한달 간 십전대보탕을 케이스 속에 넣어 제공한다. 직원들은 자신의 보약케이스를 확인하고 십전대보탕을 복용하게 된다. 직원들이 자유롭게 자신의 공간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한 회사의 마음이 전해진다.

예스콜닷컴의 직원들은 “직원들을 위해 이렇게 건강보양식까지 챙겨주어 너무 감사하며 회사에 대한 마음이 더욱 애틋해지고 책임감이 생기는 것 같다”고 전했다.

유덕화 대표이사는 “업무로 지친 직원들이 더욱 즐겁고 건강하게 일할 수 있는 일터, 나아가 직원들이 일하고 싶어하는 일터문화를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에스파 카리나 '민낮도 아름다워'
  • 한소희 '완벽한 비율'
  • 최예나 '눈부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