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가 만드는 여행전문 서비스 CJ월디스가 여행전문 소셜커머스 사이트인 투폰(www.toupon.co.kr)을 오픈해 온라인상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그 동안 종합적인 상품을 판매한 타 소셜커머스 업체들이 여행상품을 공동구매 방식으로 판매해 왔으나, 투폰은 여행상품만을 전문으로 하는 소셜커머스 사이트이다.
투폰에서는 △해외여행 △국내여행 △여행용품 △긴급특가 상품 등 다양한 상품들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하나투어·모두투어 등 다양한 협력사들의 상품도 공동 판매 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여행전문 소셜커머스 투폰은 공동구매에 따른 저가상품 보다는 상품의 질을 보장하고 커뮤니티를 통한 고객과 소통하는 판매정책을 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전문 소셜커머스 ‘투폰’ 외에 △쿠팡 △티켓몬스터 △그루폰 등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여행상품 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메타사이트인 ‘어디가노(www.odgano.com)’도 같이 오픈했다.
투폰은 SNS에 맞는 블로그, 페이스북 등 입소문을 통한 바이럴 마케팅에 집중할 계획이며, 오픈 이벤트로 참여고객 대상 △싱가포르 △중국 은천·상해 △한일 크루즈 등 각 1쌍씩 무료 여행 이벤트 <투폰과 함께하는 BIG4 Fee Festival>도 진행 중이다.
<미디어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