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지난 3월 전문 카드로 출범하며 야심 차게 선보인 생활밀착형 카드인 ‘KB국민 와이즈 카드’와 ‘KB국민 와이즈홈 카드’의 발급 회원수가 출시 9개월만에 100만명을 돌파하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생활밀착형 카드인 ‘KB국민 와이즈 카드’는 7대 생활밀착 영역 중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한 3대 영역을 자동으로 찾아 기본포인트리(0.5%) 대비 최대 10배까지 포인트리를 적립해주고, 적립된 포인트리를 업계 최초로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에서 현금으로 인출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편의성과 높은 혜택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있다.
할인에 특화된 생활밀착형 카드인 ‘KB국민 와이즈홈 카드’는 아파트 관리비, 대형 할인점, 학원, 이동통신, 교통 업종 등 생활 밀착형 업종 이용시 연간 최대 48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 와이즈 카드’는7대 생활밀착 영역 중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한 3대 영역을 자동으로 찾아 기본포인트리(0.5%) 대비 최대 10배까지 포인트리를 적립해 편리성과 혜택을 크게 높였으며, ‘KB국민 와이즈홈 카드’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일정 조건을 충족할 경우 할인금액을 크게 높여 고객의 생활비 절약에 도움을 주어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지원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 와이즈 카드, KB국민 와이즈홈 카드의 인기 비결은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상품 제공이며 앞으로도 스마트한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