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대명리조트 “창립32주년” 및 거제, 여수착공기념 특별분양

입력 : 2011-12-16 09:54:30 수정 : 2011-12-16 09:54:30

인쇄 메일 url 공유 - +

홍천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야경과 비발디파크 가을전경

국내 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가 창립 32주년 및 거제, 여수 착공을 기념하고 2011동계시즌을 맞아 오너쉽 정회원권을 특별 한정모집 중이다.

분양 상품으로는 연간 20박을 사용하는 “하프패밀리” 상품으로, 분양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이번 특별 기획상품은 오너쉽 분양이므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으며, 다양한 회원혜택과 가입자격의 제한도 개인 및 법인으로 입회 가능하고, 기명인 경우는 1,230만원, 무기명은 1,330만원에 회원을 한정모집 한다. 

회원가입 시에 신규혜택으로 스키, 골프, 오션월드 및 각 지역 아쿠아시설을  무료 및 할인혜택으로 이용가능하며, 계약과 동시에 전국의 대명리조트 8곳의(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직영리조트를 회원자격으로 예약하여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는 실속형 하프패밀리 상품 외에도 연중 인기리에 분양중인 일반형회원권, 2천만원대 패밀리(17~22평형)상품과, 3천만원대 스위트(26~32평형)상품도 분양중이다. 

특히, 거실과 두 개의 룸이 구비되어 있는 스위트 회원권은 대명 회원권 중에서도 단연 으뜸이며 명실공이 대한민국 제일의 회원권이라 할 수 있다.

대명 비발디파크는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스키월드, 오션월드, 정규골프장C.C, 퍼블릭 골프장 등 4계절 이용 가능한 각종 부대시설과 2600여 객실이 있으며.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정도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점도 큰 매력이다.

설악, 양양 쏠비치, 경주, 단양, 양평, 변산, 제주리조트 등도 뛰어난 입지조건으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추가로 여수세계엑스포를 기점으로 남해안시대를 이끄는 대명리조트 여수를 착공,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여수를 대표하는 해양레저의 메카로 조성(2012년 완공)해 나갈 것이다. 또한 한려해상국립공원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거제도 2013년에 오픈 예정이며, 그 이후 삼척리조트까지 예정되어있어 동해, 남해, 서해를 잇는 4계절 종합해양리조트 왕국이 탄생할 예정이다.

양양 쏠비치 설경 / 여수 엠블(MVL)호텔 공사현장

(주)대명레저산업의 장점은 편리한 예약시스템과 철저한 회원관리다. 리조트를 이용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도록 각 회원담당자가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레저컨설턴트들로 철저하게 1:1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한다.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함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산, 바다, 온천, 스키 그리고 4계절이 함께하는 곳! 누구도 쉽게 넘보지 못하는 특별함이 있는 바로 그 곳! 대명리조트에서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과 다양한 즐거움을 누리고 싶다면 바로 지금이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특별회원가입은 입회 후 분양계약금(300만원)입금과 동시에, 전 지역 콘도 및 부대시설을 바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자세한 분양안내책자(카다로그)를 받아보고 싶은 분들은 대명리조트 본사로 문의를 하면 자료 수령 후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02-2037-8424 (24시간 상담가능)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태희 ‘눈부신 미모’
  • 김태희 ‘눈부신 미모’
  • 임윤아 '반가운 손인사'
  • 손예진 '우아한 미모'
  • '만삭' 이하늬,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