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헤어스프레이'주연배우들, 캐릭터 완벽 변신

입력 : 2009-11-04 11:33:23 수정 : 2009-11-04 11:33:23

인쇄 메일 url 공유 - +

박경림, 권소현, 김민영, 문천식, 정동화 출연

 


[세계닷컴] '뮤지컬 코미디의 기적' 이라 불리는 뮤지컬 '헤어스프레이'의 주연배우들이 오는 11월28일 첫 공연을 앞두고 각 역할의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뚱뚱한 몸매와 헤어스프레이로 잔뜩 부풀린 머리를 가졌지만 그보다 더 큰 마음을 가진 트레이시, 트레이시보다 더 큰 몸집을 가진 거대한 엄마 에드나, 코니 콜린스 쇼의 하이틴 꽃미남 스타이자 트레이시를 사랑하게 되는 링크 등 뮤지컬 '헤어스프레이'에서는 지금까지 조연이나 감초역에 머물렀던 비주류 캐릭터들이 공연 전반에 나와 그들의 외모를 콤플렉스로 여기지 않고 자신만의 개성으로 살려낸다.

트레이시 역으로는 방송인 박경림, 뮤지컬 배우 권소현, 영화배우 김민영이 번갈아 맡고, 작품의 극적 재미를 전달하는 에드나 역에는 코메디언 문천식이 맡는다. 그리고 꽃미남 가수 역에는 잘생긴 뮤지컬 배우 정동화가 맡았다.

뮤지컬 '헤어스프레이'는 1960년대 초반, 뚱뚱하지만 그보다 더 큰 마음을 가진 10대 소녀 트레이시가 TV댄스 경연대회를 통해 꿈을 이뤄가는 과정을 신나는 음악과 경쾌한 댄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화려한 무대 위에서 선보이는 작품으로 2007년 한국에서 초연된 이 작품은 129회 공연기간 동안 10만명 가까운 관객을 모으며 큰 성공을 거두었다.

한편 2009년 다시 공연되는 뮤지컬 '헤어스프레이'는 11월28일 본 공연을 앞두고 11월16일 관객들과 함께 '뮤지컬 헤어스프레이 쇼'를 진행한다. '뮤지컬 헤어스프레이 쇼'는 공연의 전 출연진이 함께한 작품의 하이라이트 및 관객과의 대화 그리고 뮤지컬 '헤어스프레이'의 신나는 춤을 배워보는 시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뮤지컬 헤어스프레이 쇼'는 헤어스프레이 홈페이지 (www.musicalhairspray.co.kr)를 통해 11월9일까지 신청받는다.

/ 유명준 기자 neocross@segye.com 팀블로그 http://comm.blog.segye.com


오피니언

포토

박한별, 남편 논란 딛고 여유 만끽…여전한 미모
  • 박한별, 남편 논란 딛고 여유 만끽…여전한 미모
  • 이유비 '반가운 손인사'
  • 김민설 '아름다운 미소'
  • 함은정 '결혼 후 물오른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