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3를 첫 방송 하는 채널CGV에서는 런칭 기념으로 국내 시청자들이 가장 사랑하는 ‘그레이 아나토미 완소 커플’을 알아봤다. 이를 위해 포털사이트 다음의 텔레비존 코너에서 ‘그레이 아나토미 베스트 커플을 찾아라’라는 주제로 지난 7월 26일부터 투표를 진행했다.
지난 7월 31일까지 총 1705명이 참가한 가운데 ‘크리스티나 양’ & ‘프레스톤 버크’(이하 ‘클벅’) 커플(사진)이 1067표(62.6%)라는 압도적인 지지를 얻고 베스트 커플 1위에 등극했다. 그 뒤를 이어 ‘메레디스 그레이’ & ‘데릭 셰퍼드’ 커플이 317표 (18.6%)를, ‘애디슨 몽고메리’ & ‘알렉스 카렙’ 커플이 104표(6.1%)표를 얻어 각각 완소 커플 2, 3위를 차지했다.
이번 투표에 참여한 시청자들은 ‘클벅’ 커플을 선정한 이유로 서로를 변화시키는 사랑, 서로에게 진실하면서도 일과 사랑 두 가지 다해내는 완벽한 커플, 티격태격하는 모습 속에 스며들어 있는 사랑 등을 꼽았다. 특히 이번 투표에서 시니컬한 매력이 돋보이는 ‘크리스티나 양’을 연기한 한국계 할리우드 스타 산드라 오의 국내 인기가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세계일보 인터넷뉴스팀 bodo@segye.com, 팀블로그 http://ne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