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3월1일부터 ‘러브 더 모먼트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인다. 체크인할 때 결혼축하카드와 장미꽃을 주며, 촛불 아래 즐길 수 있는 저녁식사가 제공되고 여행용품 세트도 선물로 준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도 1일부터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혼부부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와인, 치즈안주, 초콜릿을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은 3월 한달간 허니문 패키지를 이용하면 환영꽃다발, 여행용품, 조식 할인권을 서비스로 준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3∼6월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이는데, 조식뷔페를 이용할 수 있으며, 초콜릿과 유명브랜드 기초화장품 패키지를 준다.
홀리데이 인 서울이 내놓은 ‘해피 허니문 패키지’를 이용하면 환영음료, 인터넷서비스, 조식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메이필드 호텔의 허니문 패키지에서는 불가리 여행용품 세트, 공항행 리무진 티켓, 조식 등의 혜택을 준다. 롯데호텔 서울점과 월드점은 허니문 고객에게 라운지 이용권, 축하케이크, 식음료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해외 신혼여행을 떠나기 위해 인천공항으로 갈 예정이라면 공항 옆의 하얏트리젠시 인천 허니문 패키지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 수제초콜릿, 조식뷔페, 가죽 키홀더 세트, 최대 1주일까지 무료주차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간다면 제주신라호텔 허니문 패키지를 눈여겨 보자. 숙박, 조식, 렌터카, 제주 한류엑스포 관람권, 와인이용권 등 신혼여행에 필요한 편의가 모두 제공된다.
권세진 기자
sjkwo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