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페니스가 작다 보니 사회생활을 시작하면서 더욱더 위축되었고, 연애에 있어서도 진전이 없었다. 김 모 씨는 더 늦기 전에 결단을 내려야겠다고 생각하고 병원을 방문했다.
김 모 씨와 같은 사람들을 바로 ‘라커룸 콤플렉스’에 사로잡혀 있다고 말한다. 라커룸이나 목욕탕에서 남자들이 서로 얼굴을 마주치면서 페니스를 한 번씩 내려다보며 서로 사이즈를 비교하는 심리를 말하는 것이다. 병원을 찾는 이들 중 ‘라커룸 콤플렉스’를 가진 이들이 꽤 있다.
물론 ‘라커룸 콤플렉스’에 크게 집착하는 이들만이 큰 페니스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서로가 서로를 평가할 때 남성들에게 있어 큰 페니스는 남성적인 힘과 성적인 용맹성을 상징한다.
큰 성기에 대한 선망은 역사적으로 꽤 거슬러 올라간다. 16세기 에스파냐의 탐험가는 신대륙 원주민들이 음경을 독 있는 도마뱀에 물리어 키웠다고 기록했고, 어떤 곳에서는 벌침을 쓰기도 했다고 한다.
역사적으로 큰 남근은 풍요의 상징이었다. 어디 남성적 힘의 상징뿐이겠는가. 큰 페니스가 성관계에서 여성의 만족을 높여주는 하나의 요인이 됨은 말로 설명할 필요조차 없는 사실이다.
음경 확대술을 원하는 이들 중에 특히 귀두를 집중적으로 키워달라고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귀두가 심미적인 요인뿐 아니라 여성의 성감을 높여주는 역할을 하고 있음을 알고 말하는 것이다.
김 모 씨는 상담 후 굵기 증대술과 귀두 확대술을 함께 받았고, 심리적 콤플렉스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었다. 김 모 씨가 본 병원에서 받은 귀두 확대 시술법은 ‘리어셈블 귀두확대술’이었는데, 이는 최소한의 절개로 최대의 수술 효과가 나타나도록 하는 업그레이드 된 귀두 확대술이다.
이 수술은 조그만 절개창으로 굵기 증대술, 길이 연장술, 조루증 등 다양한 남성수술을 동시에 받을 수 있고, 타 수술 대비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어 환자들의 만족도가 크다.
또한, 수면 마취를 이용해 시술하기 때문에 통증이 전혀 없고 입원 역시 할 필요가 없다. 특히 수술 다음날부터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고 4주 후부터는 이전과 몰라보게 달라진 성생활을 경험할 수 있다.
음경확대술을 받은 이들은 하나같이 수술 후 얼굴 표정과 행동까지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달라져 있다. 그만큼 사회생활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이라 하겠다. 하지만, 음경확대술은 신중해야 하며 시술법 역시 제대로 파악한 후 시술받아야 한다.
또한, 모든 사람들이 다 음경확대를 할 필요는 없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의를 찾아 상담을 받아 보고 후회 없는 결정을 내려야 할 것이다.
김정민 연세우노비뇨기과 원장
www.wowuno.com (국번 없이)1588-7565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