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새신랑’ 오종혁 “도회적인 아내, 사투리 써 매력”…결혼 에피소드 방출(비스)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4-20 14:47:21 수정 : 2021-04-20 14:47:2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얼마 전 결혼식을 올린 그룹 클릭비 출신 오종혁이 아내와 결혼까지 골인하게 된 에피소드를 들려준다.

 

2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다재다능 연기돌 특집으로 오종혁, 렌, 권현빈, 김요한이 출연한다.

 

오종혁은 아이돌 그룹 클릭비로 데뷔 후 뮤지컬에 진출, 14년째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클릭비 시절보다 스스로 선택하고 책임질 수 있는 지금이 전성기라 생각한다”고 밝힌 그는 완벽한 연기로 사랑받았던 뮤지컬 ‘그날들’ 넘버인 ‘사랑했지만’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고.

 

오종혁은 얼마 전 결혼식을 올린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도 공개했다.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한 질문에 도시적인 외모와 다르게 사투리를 쓰는 매력적인 아내의 모습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고 털어놨다. 아내와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에피소드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종혁은 자신의 캐스팅 비화도 들려줬다. 과거엔 소풍날에 캐스팅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연예 기획사 직원들이 각 학교의 소풍 날짜를 정리해 직접 학교 앞까지 찾아갔었다고. 이에 1999년 클릭비가 데뷔하던 해에 태어난 김요한이 요즘은 SNS로 메시지를 보내 캐스팅한다고 밝혀 오종혁을 놀라게 했다. 이어진 ‘라떼 토크’에서 오종혁은 당시 인기 지표였던 ‘길보드 차트’에 대해서 설명하기도 했는데, 후배 가수들이 처음 듣는다는 반응을 보이자 세대 차이에 매우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오종혁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는 20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뉴스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