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하리수, 성전환 수술 전 고3 때 모습 공개 “父 유품 정리하다 발견”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4-20 14:29:05 수정 : 2021-04-20 14:36:4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하리수(사진 맨 왼쪽)가 고3 시절의 사진을 공개했다.

 

하리수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빠가 간직하고 계시던 나의 고3 마지막 소풍 가서 찍은 사진”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하리수는 “집에 불이 나서 나에게도 없던 사진인데 유품 정리 히다 사진이 나와서 참 생각이 많아졌다”며 “벌써 아빠가 떠나시고 49재도 지나고 시간은 언제나처럼 아무것도 기다려주지 않고 이기적으로 흘러만 간다”고 심경을 나타냈다.

 

이어 “요즘 모두들 나 이외에 관심 없이 이기적으로 사는 것처럼 점점 더 그런 세상이 오겠지?”라며 “요즘 코로나로 사람들과 거리를 두고 혼자 지내다보니 나쁜 사람들과 얽히지 않아서 참 좋은 것도 있는 거 같은데 그래도 좀 예전처럼 여행도 가고 마스크 없이 거리도 좀 다니고 싶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한꺼번에 여러 가지 감정들이 밀려와서 잠 못 드는 이런 밤에 술 한 잔도 못하러 간다는 게 너무 슬퍼! 포차에서 소주에 매운 안주 시키고 강아지들이랑!! ㅋ ㅑ~! 완전 무릉도원이 따로 없는데..!! 자고 일어나면 코로나 끝나있기를!”라는 바람을 전했다.

 

글과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서 하리수는 다소 앳된 모습을 한 모습이다. 특히 긴 다리를 뽐내 우월한 비율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하리수는 최근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MBN ‘보이스트롯’ 등에 출연한 바 있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사진=하리수 인스타그램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뉴스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