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야자수의 열매 쏘팔메토는 남성의 소변속도 개선이나 야뇨(인체시험 통해 확인) 등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에 도움을 주며,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 전환을 억제하여 △잔뇨 △빈뇨 △야간뇨 등 전립선 증상 개선에 큰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국내외에 널리 알려져 유럽 등 선진국을 중심으로 전립선 건강식품으로 개발되어 큰 각광을 받고 있다.
쏘팔메토는 아메리카 지방의 야자수로 수명이 700년 이상 되며, 산불에도 죽지 않는 강한 생명력을 지닌 식물이다. 쏘팔메토의 열매는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남성건강을 위해 먹기 시작했으며, 이후 현대인들이 많이 먹기 시작했고 유럽지방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건강 전문 쇼핑몰 싹(대표 윤인성, www.sark.co.kr)에서 판매중인 메가 쏘팔메토 전립선은 △전립선 건강(쏘팔메토)은 물론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옥타코사놀) △건강을 위해 더욱 중요한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도움을 주는(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비타민E)까지 주성분으로 함유되어 있으며, △마늘유 △호박씨유 △마카추출물 △굴추출물 △복분자 추출물 △토마토추출물 △대두레틴까지 첨가되어 있어서 하루 1캅셀로 전립선 건강은 물론 면역기능과 지구력증진은 물론 항산화 작용까지 만족시키는 1석 4조의 프리미엄 제품이다.
메가 쏘팔메토는 건강전문 쇼핑몰 싹(www.sark.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상품 문의는 전화 1688-0758으로 하면 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