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트와이스 5관왕 달성…SBS '인기가요'까지 1위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18-07-22 15:28:14      수정 : 2018-07-22 15:32:35
[스포츠월드=배진환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압도적인 점수차이로 5관왕을 달성했다.

트와이스는 22일 오후 방송된 SBS 가요 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트와이스는 이날 방송에서 에이핑크, 볼빨간사춘기와 1위 후보로 선정됐다. 에이핑크는 ‘1도 없어’, 트와이스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볼빨간사춘기는 ‘여행’으로 1위 경쟁을 펼친 가운데 1위 주인공은 트와이스였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인기가요’를 비롯해 MBC ‘쇼! 음악중심’, KBS 2TV ‘뮤직뱅크’ 등 가요 순위 프로그램 5관왕에 오르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트와이스는 “2주간 더운데 와준 원스에게 고맙다. 멤버들에게도 고맙다. 가수 선배들 멋진 무대 감사하다. 보면서 많이 배우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아홉 멤버들의 청춘을 표현한 업템포 팝곡으로, 트와이스만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담아내면서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돋보인다. 특히 트와이스를 위해 선배 가수 휘성이 작사를 맡은 것으로 알려져 공개 전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jbae@sportsworldi.com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스포츠월드>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