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잠시만요~ 달샤벳 언니 ‘뿌리는 스타킹’ 하고 가실게요

입력 : 2013-07-18 16:37:24 수정 : 2013-07-18 16:37:24

인쇄 메일 url 공유 - +

걸그룹 달샤벳의 신규 앨범 주제곡 '내 다리를 봐(Be Ambitious)' 뮤직비디오가 지난달 20일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에 발매 후 중국 유튜브에서 87만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국내외에서 화제다. 

‘눈 말고 다리를 봐 짧은 치마 입었잖아’ 등 남자를 유혹하는 여자의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다소 자극적인 가사에 하의실종 패션 차림으로 일명 ‘마릴리 먼로 춤’ 으로 불리는 다리를 강조한 과감한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

달샤벳의 ‘먼로 춤’ 은 마릴린 먼로가 영화 ‘7년 만의 외출’ 에서 선보였던 자세로 바람에 날리는 치마를 연상해 표현했으며, 치맛자락을 ‘7펼쳤다 닫았다’  하는 안무가 멤버들의 다리 맵시를 돋보이게 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멤버 세리는 남자친구를 유혹하러 다가오는 장면에서 의자에 다리를 올리고 스프레이를 뿌리는 독특한 퍼포먼스로 관능미를 과시했다. 뮤비 속 세리의 각선미가 주목을 받으면서 이때 사용된 제품 역시 덩달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달샤벳의 섹시하고 매끈한 다리 연출에 사용된 제품은 ‘뿌리는 스타킹’이라 불리는 NEW ‘유핏 레그 메이크업 에어 브러쉬’ 제품. 다리에 분사하면 스타킹을 신은 듯 군살 없이 매끈하고 슬림한 다리 라인을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어 여성의 섹시미를 부각시켜 준다.

또한 미세한 분사입자가 다리에 빈틈없이 밀착돼 뿌리고 난 이후에도 끈적이는 느낌 없이 균일한 다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으며,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뿌리는 스타킹’은 라이트, 미디움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자신의 피부톤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특히 신상품 라이트 컬러는 기존 100ml에서 120ml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대용량 화이트 용기가 추가되었다.

사용방법은 스프레이를 가볍게 흔들어 다리에 분사한 후 내용물이 굳기 전에 손으로 잘 발라 다리에 흡수시켜주면 스타킹을 신은 것처럼 연출된다.

유핏(www.yufit.co.kr) 관계자는 “워터프루프 효과와 잡티보정효과가 있어 더운 여름에 스타킹 대용으로 사용하면 좋다”며 “바디붐으로 셀룰라이트를 관리하고 피부탄력을 강화한 뒤에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한편 무스 타입의 바디 슬리밍 제품 바디붐은 일시적으로 셀룰라이트를 감소할 수 있는 제품으로 쿨링과 히팅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앳하트 서현 '여신 미모'
  • 앳하트 서현 '여신 미모'
  • 엄정화 '반가운 인사'
  • 이엘 '완벽한 미모'
  • 조여정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