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에이티즈 유튜브 구독자 100만 돌파…‘골드버튼’ 언박싱

입력 : 2020-04-29 21:20:58 수정 : 2020-05-01 03:27:2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에이티즈가 28일 유튜브 방송을 통해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에이티즈(ATEEZ)가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하며 팬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에이티브 유튜브 채널에는 유튜브 본사에서 도착한 ‘골드버튼’ 포장을 풀어보는 ‘언박싱’ 영상이 28일 올라왔다.

 

포장이 풀리고 골드버튼이 모습을 드러내자 김홍중 리더 등 멤버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열광했다. 골드버튼을 들고 휴대전화로 셀피를 찍는가 하면 한 명씩 돌아가며 들어보는 등 기뻐했다. 골드버튼을 눈으로 보면서도 다들 ‘믿기지 않는다’는 표정이었다.

에이티즈가 28일 공개된 유튜브 영상에서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0만 명 돌파로 수상한 ‘골드 버튼’을 들고 팬들에 감사 인사를 하고 있다.

 

에이티즈는 “에이티니 등 팬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 덕분에 골드버튼을 받았다”면서 “더 재미있고 풍부한 콘텐츠로 여러분을 찾아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또 “모두가 하나 되어 선물을 받은 만큼, 올해 남은 기간 더욱 열심히 달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에이티즈는 2018년 10월 첫 앨범 ‘트레저 에피소드 1: 올 투 제로(TREASURE EP.1 : All To Zero)’로 데뷔했다. 이 앨범은 발매 첫 주 미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 랭킹에 오르는 등 주목받았다.

 

김명일 온라인 뉴스 기자 terry@segye.com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