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한국파파존스 전속 모델로 가수 헨리와 걸그룹 미나 발탁

입력 : 2019-12-27 03:10:00 수정 : 2019-12-26 16:53:1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전속 광고모델로 가수 헨리와 걸그룹 구구단 멤버 미나를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헨리와 미나는 내달 1일부터 방영되는 파파존스 피자 TVCF를 시작으로 2020년 파파존스 피자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촬영장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평상시 피자를 즐겨 먹는다는 헨리는 “외국에서 가장 자주 먹는 메뉴가 피자였는데 한국에서 미국 피자맛을 똑같이 느낄 수 있는 파파존스 피자와 인연을 맺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밝혔다. 

 

걸그룹 구구단 멤버로 활약하고 있는 미나 역시 “평소에 즐겨 먹는 파파존스 피자의 모델이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며 “맛있는 피자가 더 많은 분들께 알려질 수 있도록 파파존스 피자 브랜드 모델로서 최선을 다 할 것”이라며 함박 웃음을 지었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그간 파파존스 피자가 구축해 온 프리미엄 피자 이미지를 바탕으로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2030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젊은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헨리와 미나를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파파존스 현재 수도권 및 신도시를 중심으로 가맹점 170여 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2025년 300개 매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