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적수현상 등으로 안전한 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대표 정형록)가 피부센터 전문가와 함께 개발한 더마 샤워기를 출시했다.
‘피부에 진짜 좋은 물’을 지향하는 에이리페어 더마워터는 정수와 절수 효과는 물론이고, 피부 장벽 강화 효과를 위한 셀라피만의 독자 성분인 A.Repair Complex™가 함유되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에이리페어 더마워터는 4단계 케어 시스템으로 최근 적수현상으로 불거진 공공 수도의 수질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도록 했다. 1차 필터인 ‘에이리페어 비타 겔’은 오래된 배관에서 발생하는 잔류 염소나 석회수 등 각종 유해 물질을 억제·제거하고, 한 단계 정제된 물은 에이리페어 비타 겔 안에 있는 A.Repair Complex™와 만나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다음 단계에서 피부 면역력 증가와 미백을 위한 비타민C를 거치고, 마지막 세디먼트 필터를 통해 잔여 유해 물질과 녹물, 불순물이 제거되는 구조다. 여기에 병풀추출물과 노니추출물, 트레할로스가 더해져 단순히 ‘깨끗한 물’을 넘어 ‘피부에 도움을 주는 물’을 만날 수 있다.
에이리페어 더마워터는 중금속 불검출 테스트 불검출 결과와 수질시험 성적서, 염소 제거 시험 성적서, 이온폴리스 아토피 인증서, ISO 인증서 등을 보유해 높은 신뢰도를 확보했다. 더불어 최근 인천, 서울 영등포에서 나타난 적수현상으로 인해 배관, 수질에 대한 불안감이 고조되고 있는 시점에서, 불안한 노후배관의 오염된 수질까지 깨끗하게 거를 수 있는 제품으로 각광받는다. 또한 세련되고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어떤 욕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린다.
셀라피 부설연구소인 GM SKIN LAB은 “에이리페어 더마워터는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피부센터 전문가와 오랜 기간의 테스트를 통해 개발된 제품이다”라며 “노후된 배관으로 수질이 걱정되는 분, 잦은 야외 활동으로 피부가 자외선에 많이 노출된 분이나 피부가 예민한 분,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분, 아이의 건강을 챙기는 분들에게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셀라피 에이리페어 더마워터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출시 기념 15% 할인 또는 셀라피의 시그니쳐 크림인 에이리 페어크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