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너무 커서 고민인 여성의 하소연 "축소수술 받고 싶어요"

입력 : 2019-03-12 16:18:27 수정 : 2019-03-12 16:18:2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성별을 막론하고 많은 사람이 자신의 가슴을 뚫어져라 쳐다보는 게 너무 부담스럽다고 하소연했다. 

 

지난달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H컵을 가진 여성이 "가슴이 너무 커서 고민이에요"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작성자 A씨는 다른 여성들처럼 몸에 달라붙는 딱 맞는 옷을 입고 나가고 싶다며 글을 시작했다. 

 

A씨는 "그저 티 한 장을 입었을 뿐인데 사람들이 왜 이렇게 야하게 입었냐고 뭐라고 한다"며 "핏되는 옷을 입어야 날씬해 보이는데 나는 그러지 못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입고 싶은 옷도 입지 못하는 그의 마음을 내비쳤다. 

 

그는 "가슴이 작은 친구랑 색만 다르고 똑같은 티를 입고 있었는데 다 나보고만 가리라고 했다"며 "원하는 옷도 못 입고 가슴이 크다고 가리기만 해야 하는 것이냐"고 속상해했다. 

 

또 A씨는 가슴을 뚫어져라 쳐다보는 사람들이 많아서 부담스럽다는 이야기도 덧붙였다.

 

남자만 쳐다보는 게 아니라 여자들도 자신의 가슴을 눈 크게 뜨고 쳐다본다고 한다. 부러움 섞인 시선을 보내는 것이다. 

 

그는 "그렇다고 매일 박시한 것만 입고 싶지도 않다"며 "원피스도 프리사이즈라면서 입으면 가슴 부분은 아예 들어가지도 않는다"며 고충을 털어놨다. 

 

A씨는 "C~D컵이면 딱 예쁠 것 같은데 '수박'도 아니고 너무 짜증 난다"며 글을 마쳤다. 

 

뉴스팀 new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