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다향오리 GS25 편의점 통해 '다향 오늘은 시리즈' 2종 단독 출시

입력 : 2015-08-31 13:15:54 수정 : 2015-08-31 13:15:5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국내 오리업계 1위 브랜드 다향오리가 GS25 편의점을 통해 신제품 '다향 오늘은 시리즈' 2종을 단독 출시한다.
 '다향 오늘은 시리즈'는 다향오리가 운영하는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 '다향착한정육점'의 인기 메뉴를 편의점에서도 간편하게 만날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를 사용해 데우기만 하면 일품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시리즈는 '오늘은 오리스테이크'와 '오늘은 훈제치킨' 2종으로 선보인다.
 '오늘은 오리스테이크'는 다향오리의 국내산 오리만을 사용해 만든 촉촉하고 두툼한 스테이크다. 오리고기의 식감을 살려 씹는 맛이 일품이며, 매콤한 시즈닝을 가미해 감칠맛을 더했다.
 ‘오늘은 훈제치킨'은 다향이 정성스레 키운 국내산 닭을 통 발골해 훈연한 후 먹기 좋게 슬라이스한 제품이다. 다향 착한 정육점에서 자체 개발한 머스타드, 숯불바베큐, 송송양파오이피클 3종 소스와 함께 제공된다.
 다향오리 박은희 상무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먹거리 오리와 닭을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다향 오늘은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품질 가금류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향오리의 '오늘은 시리즈'는 GS25 편의점에서 단독 판매된다. '오늘은 오리스테이크'는 5900원(100g/2입), '오늘은 훈제치킨은' 8900원(400g)이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